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에그&브로콜리감자샌드위치, 치킨&쉬림프파스타샐러드

by Good Morning ^^ 2022. 9. 18.
728x90
반응형

한동안 잘 나가다가 이날 갑자기 소나기가~
순간, 하늘 뚜껑이 열리는 줄,,,
초단 시간만에 비가 그리 퍼부을 수도?
또다시 물난리가 나나 싶었었는데,,,

 

 

다행히, 언제 그랬었냐는 듯이
비는 순식간에 그쳐버렸고,
평온이 다시 돌아왔으며,
점심시간이 되어 버렸습니다. ㅎㅎ

 

 

에그 & 브로콜리 감자 샌드위치와
치킨 & 쉬림프 파스타 샐러드입니다.
샌드위치는 신세계푸드 제품이네요.

 

 

200만 인분 달성 기념 감사제?
신청/구독 기간이 9월이면,,,
난 이미 8월에 9월분을 구독했는데,,,
아쉬워하려는 순간,,,
9월 이벤트 기간 내 구독 내역이 있는
기신청자는 “자동 참여”되며,
9/30(금)까지 구독 내역이 있는 잇둥이에 한한답니다.
ㅎㅎㅎ
물론, 신규 가입자 확보를 위한 이벤트로 보여,
당첨 확률은 거의 없어 보이긴 하지만,,,
여튼, 
또다시 10월분 총 19일치를 구독하면서,
쿠폰 할인이며, 포인트 할인을 몽땅 사용하여,
10월분 점심 한달치를 55,500원에 결제합니다.~^^
이래서, 위잇 딜라이트를 놓지 못하는 겁니다.

 

 

이날 먹은 비주얼입니다.

 

 

샌드위치가 좀 뭉개지긴 했습니다.

 

 

샌드위치 내용물을 꺼내 보니,
종이 상자만큼은 예쁘지 않네요. ㅎㅎ

 

 

반응형

 

 

급하게 싸 담았는지는 몰라도,
샌드위치 절단 모양새나 내용물 모양새나,,,
그리 탐탁지는 않습니다.
좀 가지런하고 예쁘게 싸지 그랬나요.~

 

 

치킨 & 쉬림프 파스타 샐러드입니다.
역시나, 듀럼밀 세몰리나 건면에다가
오리엔탈 드레싱, 닭가슴살, 병아리콩,
흰다리새우살, 방울토마토와 적근대 등등,,,

 

 

집에 있던, 엄마표 빈대떡 2장과,
쇠고기무국도 좀 데워 내왔습니다.~

 

 

실제 샌드위치를 열어 보아도,
상황은 더 나아지지는 않습니다.
다 만들어 놓고, 좋은 소린 듣기 어렵겠네요.
그냥 대충 만들었다는 느낌을 지우기 힘듭니다.

 

 

이미 떡져버린 홀그레인 머스터드가 들어간
샐러드 베이스에 계란 후라이를 올려서 먹으면서,
식빵은 먹지 않습니다.
너무 Soaking 돼서 먹기가 좀 그래서요.

 

 

역시나, 엄마표 빈대떡은 여전합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감회가 새롭습니다.^^

 

 

샌드위치 중,
계란 프라이, 샐러드 베이스, 양상추,
스모크 햄만 골라서 빈대떡 하고 먹습니다.
이리 먹는 것이 훨 맛이 좋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