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소시지 토마토 리조또 / 닭강정(with 치즈볼)

by Good Morning ^^ 2022. 9. 15.
728x90
반응형

리소토는 버터에 쌀을 넣고 살짝 볶은 뒤
뜨거운 육수를 부어 만드는 이탈리아 요리라는데,
리소토를 먹고 맛있다고 느낀 적은,,,
아마도 지금까지는 없었던 듯합니다.

 

 

이날도, 위잇 딜라이트에서 
새로운 리조또 ( 리소토 Risotto )를 주문했는데,
메뉴명이 소시지 토마토 리조또입니다.

 

 

재료는 특이하지는 않은데,
이 메뉴는 GS25에서 4,500원에 판매하고 있는,
기성품이라고 하네요.
원재료명에 웃긴 명칭이 하나 있는데,
'뚠뚠토마토소스'랍니다.
토마토퓌레와 토마토 주스를 넣고 만들었다는데,
과연 맛이 어떨지,,,

 

 

이렇게 생겼습니다.
같이 따라온 부메뉴는 닭강정과 치즈볼입니다.
크러쉬드 레드페퍼가 들었다더니,
굵은 고추씨를 넣은 듯 보이네요.~

 

 

반응형

 

 

두 메뉴를 한꺼번에 전자레인지에 3분 돌렸습니다.

 

 

소시지가 통으로 한 개인 줄 알았는데,
뒤집어 보니, 페이크네요.
겨우 반개입니다. ㅎㅎ
기왕이면 한 개 다 넣어주지,,,

 

 

치즈볼은 보이는 그대로 쫀쫀하고 달달 고소합니다.

 

 

소시지 맛은 괜찮습니다.
먹는 내내, 반개만 들어있는 것이 못내 아쉽습니다.

 

 

닭강정은 그냥 좀 기름 쩐 맛이 납니다.
그저 그래요.^^
그냥 배를 채우기 위해서 먹고 있습니다.

 

 

소시지 토마토 리조또 맛은,,,
너무 좀 새콤합니다.
먹다 보니, 눈이 찡그려질 정도로 십니다.
유산균 발효 분말이 들어가서 그런가요?
모르겠네.~^^
내 입에는 별로입니다.~

 

 

이건 그냥 한 번 얻어먹은 연희 김밥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