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위잇 딜라이트에서 계란 후라이 짜장밥을 처음 먹어봅니다.

by Good Morning ^^ 2022. 6. 24.
728x90
반응형

예전에도 이 메뉴가 뜨긴 떴었는데,
짜장이 별거겠냐~ 싶어서
주문을 무조건 회피했던 메뉴인데,
이번에는 선택지가 별로 없어서
마지못해 주문한 메뉴이긴 합니다. ㅋㅋ

 

 

내가 가끔 짜장은 좋아라 해도,
짜장밥은 먹어 본 적이 없습니다.
물론, 짬뽕밥도 먹어 본 적이 없으며,
라면 국물에 밥 말아먹는 것조차
전혀 좋아하지 않는 스타일인데,,,
과연, 이 메뉴 맛은 어떨지,,,

 

 

요플레 토핑 하고, 
일회용 국하고 왔습니다.
얼마 전,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김태리 상대역으로 출연한
우주소녀 보나가 선전하는 비요뜨를
갑자기 엄청나게 선전하던데,,,
작년에 김세정이 광고 모델이었을 때,
CF가 이달의 소녀 곡인 Why Not?
표절 논란 때문이었나?
어쨌든지 간에,
2004년 3월 이미 출시됐던 비요뜨에
갑자기 다시 집중하는 이유는?

 

 

계란 후라이 짜장밥입니다.
프라이도 아닌 후라이라니,,, ㅎㅎ
안에다 무얼 넣었을까 몹시 궁금합니다.
양파, 돼지고기, 양배추와 춘장으로 만든,
간짜장 소스가 있고,
나머지는 계란 후라이 이외에는 별 것 없네요.

 

 

위 통을 들어 내니,
아래 부분에 밥과 계란 후라이가 있습니다.
계란 후라이를 삥 둘러서
간짜장 소스를 골고루 얹어줍니다.
그리고는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가 아닌,
2분 돌려줍니다.~

 

 

반응형

 

 

사골 우거지국입니다.
일회용 국은, 미역국이나 닭곰탕만 아니면,
무엇이 되었던지간에, 다~ 괜찮습니다.
미역국이랑 닭곰탕은 벌써 많이 쌓여있습니다.
나만 싫어하는 게 아니구먼~

 

 

이런 일회용 국들은
대부분 좀 간이 짠 편입니다.
그래서 물을 좀 많이 넣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에 적당히 물을 부었다가,
나중에 일반 종이컵으로 한 컵 더 부었습니다.

 

 

요플레 토핑 밀크 초코&프레첼입니다.
이건 무조건 먹지 않습니다.
HY 역시 그리 좋아라 하는 편은 아닌 듯합니다.
그저 있으니 먹을 뿐이지,,,

 

 

전자레인지에서 꺼낸 후,
계란 후라이를 아주~ 난도질을 했습니다.
어차피 노른자도 팍~ 익어버린 마당에,,,
생각지도 않게, 노란 무가 제법 맛이 좋네요.~

 

 

계란 후라이 짜장밥 맛이요?
기대 전혀 하지 않았었는데,
그런대로 먹을만하네요.~^^
제법 맛있게 먹었습니다.
어쩐지,,,
직원들은 이미 예전에 다들 먹어 보았다는데,
이 날은 공교롭게도 전원 모두가, 
계란 후라이 짜장밥을 주문했더라고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