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동원 포켓 덮밥 출시 기념, 100% 페이백 이벤트입니다.~^^

by Good Morning ^^ 2022. 6. 28.
728x90
반응형

포켓 도시락과 동원의 콜라보로,
포켓 덮밥이 출시되었습니다.~
리챔김치덮밥, 리챔돈부리덮밥,
리챔치킨라게덮밥, 참치날치알덮밥,
참치김치콘지즈덮밥 그리고
참치비빔덮밥 6종이 그것입니다.

 

 

나트륨과 지방을 25%, 한번 더 낮춘 토핑으로,
부담 없는 한 끼가 완성된다고 하네요.~
양은 30% 더 늘려서 1팩이 170g이지만,
칼로리는 247~342Kcal 정도로
그대로랍니다.~^^

 

 

사용된 리챔 햄은,
나트륨과 지방을 25% 낮춘
리챔 더블라이트이고,
살코기 동원참치는,
기름 대신 야채수에 담아 깔끔한,
동원 참치 인워터 제품이라네요.~^^
수령 후 바로 냉동고에 넣어 두었다가,
종이 띠지만 제거 후, 비닐 채로,
해동 없이 전자레인지에서 4분 가열 후,
바로 섭취할 수 있는,
초간편 도시락입니다.

 

 

포켓 덮밥 출시 기념, 100% 페이백 이벤트인데,
포켓 덮밥 맛나게 먹고 후기 써서,
100% 페이백 받는 이벤트입니다.
물론, 페이백은 결제 취소 등이 아닌,
동일 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형태로,
100% 전액 페이백 해 준다는 의미랍니다.
이벤트는 무한정이 아니고,,,ㅋㅋ
1차와 2차, 양 이틀간만
한정 수량 200개에 한하여 진행한다네요.~

 

 

6종 6팩 소비자가는 39,000인데,
할인판매가인 26,900원에,
배송료 3,000 추가하여 구매했습니다.
배송료 포함하여
1팩당 5,000원이 채 안 되는
부담 없는 금액입니다.~
다행히, 모든 메뉴 내가 다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ㅋㅋ

 

 

첫날 점심을 광고 순서대로,,,
가장 기본적인 리챔김치덮밥입니다.
6종을 다 소비하는 데는,
한~ 보름 정도면 가능할 듯합니다.
전자레인지에 4분 돌리면 저렇게 됩니다. ㅎㅎ

 

 

일단 광고 사진 한 번 보고 갈까요?
김치볶음밥에 리챔 더블라이트 조각이
토핑 된 모습입니다.
뭐~ 특별한 부재료가 들어간 건 아니고요.~

 

 

반응형

 

 

비닐을 제거하고 나니,
김치볶음밥 특유의 향이 올라오네요.~
마침, 김치볶음밥 먹어 본 지도 오래돼서,
그 향이나 빛깔이 더 현혹스러운지도,,, ㅎㅎ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이틀 동안 선착순 200개가 모두 다
판매가 되었군요.
6종 6팩/12팩이 아닌,
12종 12팩이었더라면 
훨씬 더 좋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자~ 이제 한 스푼 먹어 봅니다.
음,,,
전술한 대로, 그리 특이한 맛은 아닙니다.
하지만, 간도 딱~ 맞고,
맛도 가격 대비 나무랄 부분은 없네요.
양도 적당한 듯하고,
무엇보다도 칼로리나 나트륨 걱정 별로 없이
한 끼 점심으로는 안성맞춤이라는 생각입니다.~

 

 

하지만, 먹다 보니,,,
약간은 목이 좀 먹먹하다는 생각이 들어,
옆에 놓여있던 오뚜기 참깨라면 컵면 한 개,
같이 먹어 줍니다.~^^
정말 딱입니다.~

나머지 포켓 덮밥은 어떤 맛일까?

 

 

맛난 포켓 덮밥 먹고,
후기 좀 작성해 볼까 합니다.
우선, SNS 공개 계정에 후기를 올리고,
구매 사이트에 로긴 하여 다시 덧글을 작성해야 하는데,
이 덧글 내용에 SNS 링크를 꼭 달아야 한답니다.
안 그러면, 페이백은 없다고 합니다. ㅎㅎ
페이백은 적립금 형태로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