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갑자기 김치전이 먹고파졌습니다. 이젠, 별게 다 먹고프구먼~

by Good Morning ^^ 2022. 2. 10.
728x90
반응형

유튜브를 보는데,,,
갑자기 김치전 바삭하게 굽는 방법이라는,,,
평소 같으면, 별 것도 아니니 눈에도 안 뜨일,,,
그런데,
상황이 상황이다 보니,
이젠 별게 다 먹고파집니다. ㅎㅎ

 

 

어떤 메뉴를 검색하든 간에,
백종원 동영상이 빠지는 메뉴가 없네요.
사실, 이전에 백종원 레시피대로 
그대로 따라 해 본 적 있는 메뉴가 몇 개 있었는데,
내 취향은 아니라는 판단이 섭니다.
뭐랄까,,,
넘 대중적인 맛의 레시피라고나 할까,,,

마치, 백종원의 골목식당 메뉴들 같아서,,,

 

 

L이 원래 김치전을 잘 만드는 편입니다.
이 날도 L에게 의지해서 
입과 손만을 지참하고는, 구워지기를 기다립니다.
윤기도 자르르 흐르고 아주 맛나게 보입니다. ^^

 

 

막걸리까지 한 잔 떠다 놓고,
밥은 전혀 없이
김치전만으로 저녁을 맞습니다.
음,,,
역시나 오래만이어서 그런지,
아주 맛이 너무 좋습니다. ^^

 

 

반응형

 

 

아는 분이 나 아프다고 줬다는,,,
약식 하고, 뭔~ 나물 무침도 같이 먹습니다.
약식도 만들기 좀 까다로운 편인 메뉴인데,
내 입맛에 맞아주었고,
저 나물 무침도 제법 맛있습니다.
단, 들깨 가루를 좀 과하게 넣은 건 빼고는요. ㅋㅋ

 

 

둘이서 맛나게 먹다가 보니,,,
좀 모자란 듯합니다.
식탐을 버리고 여기서 중단을 할까 하는데,,,
L이 그럽니다.
이번에는 백종원 레시피대로
한 번 만들어 보자고 말입니다.

 

 

헐~
바삭바삭하기는커녕,
저렇게 타 버리네요?
왜 그렇지?
게다가 맛도 별로네요. ㅠㅠ
에잇~
그냥 먹을 만큼 먹고
욕심을 버렸어야 했는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