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불고기 비빔밥 / 한그릇 뚝딱김 / 흑임자두텁떡 1입

by Good Morning ^^ 2023. 11. 5.
728x90
반응형

웬일로 위잇딜라이트 메뉴명이 이래 간단?
분명히 수식어가 앞으로 붙어야 할 텐데,,,
그냥 불고기 비빔밥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어째 좀 수상하기까지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프사를 보아도 수식어를 뺄 정도는 아닌데,,,
과도하게 수식어를 붙여대는 걸 나무랐었지만
막상 밋밋한 메뉴명을 보니
내가 직접 만들어보고 싶은 충동이,,, ㅎㅎㅎ
이름하야, ' 7첩 반상 불고기 비빔밥 '입니다.^^

 

 

원메뉴명은 간장불고기비빔밥세트였습니다.
제조원은 롯데후레쉬델리카이고
유통은 롯데웰푸드입니다.
호박, 무, 당근, 표고버섯, 청경채, 콩나물과
돼지고기 7첩 반상에 미니후라이까지~

 

 

원래 메뉴명보다 간단한 적은 이번이 첨입니다.
아워홈 짜지 않아 건강한 한그릇 뚝딱김과
흑임자 두텁떡도 처음입니다.^^
대신 이날은 1회용 국이 없습니다.

 

 

개봉을 해 보니,,,
아주 얌전히 모든 재료가 잘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나도 예쁘게 옮겨 담았습니다.~
직원이 그러는데, 고기 양도 제법 많고
모양도 그럴싸~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흑임자 두텁떡과 한그릇 뚝딱김입니다.
한그릇 뚝딱김에는 미네랄이 풍부한
안데스 소금을 넣었다네요.~

 

 

700W 2분 30초라고 적혀있지만,,,
경험상, 턱도 없을 듯싶어 3분을 돌렸지만,
아랫부분 밥이 역시나 찬 기가 남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1분을 추가해 돌리고 난 후,
옆에 보이는 하루 견과 한 봉을 투하합니다.^^

 

 

후식으로 먹으라는 의미였겠지만,
난 그런 격식에 무관하니,,,
반 만 배어 물어보니, 안에 앙꼬소가 보입니다.
찹쌀과 강낭콩앙금이 주재료라네요.~

 

 

40g짜리 두텁떡은 이미 먹은 상태이고
408g 간장불고기비빔밥에 하루견과를 더하니
총량이 450g을 가볍게 넘어갑니다.
이날 점심은 제법 양이됩니다.

 

 

6장 들어있는 김까지 몽땅 다 먹습니다.
먹다 보니, 왜 이날 1회용 국이 빠졌는지,
이유를 알 것 같네요.
메뉴에 수분이 충분한 고로
전혀 목이 메이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