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제육고추장불고기 비빔밥 / 동림푸드 진한 사골 곰탕 / 설레임 밀크쉐이크

by Good Morning ^^ 2023. 11. 9.
728x90
반응형

위잇딜라이트에서 여러 가지 제육 관련 메뉴인
깻잎 품은 매콤 제육 덮밥,
매콤한 콩불 제육 덮밥,
흑미 제육 비빔밥,
매콤 제육&김치 덮밥,
한 끼 든든 토마토 치즈 제육 덮밥,
매콤 오리지널 제육 덮밥,
제육 강된장 비빔밥,
고추장 제육 덮밥,
취나물 제육 덮밥까지는 먹어보았는데,,,

 

 

제육고추장불고기 비빔밥은 안 먹어봤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드디어 10번째 제육 관련 메뉴로 
점심 한 끼 먹으려고 합니다.
과연,,,

 

 

정식 제품명은 고추장제육비빔밥세트라네요.
이름 변경하기 습관은 죽어도 못 버리는 듯~
미니후라이, 제육, 호박, 표고버섯, 당근, 청경재,
콩나물, 농가참기름 그리고 고추장까지~

 

 

제조업소는 롯데후레쉬이고 유통은 역시,,,
롯데웰푸드군요.
이날 메뉴는 롯데웰푸드와 위잇딜라이트의
콜라보 제품으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설레임 밀크쉐이크.
설레임은 알고 있던 상품인데,,,
밀크쉐이크로도 출시가 되었나 보네요.
인스타그램 리뷰 이벤트까지 진행하는군요.

 

 

반응형

 

 

중앙의 참기름과 고추장을 제외하고
전자레인지 업한 이후의 모습까지입니다.
사진 찍으려고 예쁘게 담긴 담았습니다. ㅎㅎㅎ

 

 

양은 408g이라니, 170ml 1회용 국과 
250ml 설레임까지 모두 합하면,,, 
대략 830g이라는 거대한 용량이 되네요.~
고추장은 딱~ 반 만 넣었습니다.

 

 

참지 못하고, 밥을 먹기 전에 설레임부터 한 모금.
부드러운 달콤함이 필요한 순간, 맞네요.~
그런데,,,
한 두 모금 먹어보니,,, 설레임 녹은 맛과 비슷.
좀 더 먹어보니,,, 약간 느끼한 단백질 음료 비슷.

 

 

1회용 국으로 따라온, 동림푸드 진한 사골 곰탕
이건 제법 냄새도 맛도 괜찮습니다.
오늘은 국과 음료 두 가지 모두 살짝 느끼~~

 

 

제육고추장불고기 비빔밥은 보여지는 그대로
그냥 맛 괜찮은 제육 비빔밥입니다.
덜할 것고 더할 것도 없는 아주 평범하고
맛 괜찮은 한 끼 제육 비빔밥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