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오늘도 든든히,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 2탄이라는 제육볶음입니다.^^

by Good Morning ^^ 2023. 6. 23.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엄청 오랜만에 먹어봤던
GS 편의점발 도시락인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 4탄이라는,
에그 함박 스테이크가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이번에는 2탄 제육볶음 도시락을 먹어봅니다.

 

 

4탄을 먹어보기 전까지만 해도,
혜자로운 도시락이 있는 줄도 몰랐는데,
이제, 새삼스럽게 GS편의점 도시락에
다시금 눈을 뜨게 생겼으니,,, ㅎㅎ

 

 

촉촉한 계란프라이에 & 참기름???
동봉된 참기름은 취향 맞춰 제육볶음과
반찬에 뿌려서 먹으랍니다. 참~ 좋네~^^
411g에 4,500원 가격에 다시 놀랍니다.~
제육볶음은 돼지고기 고추장두루치기랍니다.

 

 

역시나, 똥그란 계란후라이가 보이고,
제육볶음, 너비아니, 어묵볶음과 볶음김치
이 정도를 점심에 먹으면 정말 든든하겠네요.
식단관리 다이어트 도시락의 두 배가 넘으니,
양에 대해서는 완전 만족스럽습니다.^^

 

 

오뚜기 고소한 참기름을 어떻게 할까~ 하다가
제육볶음칸 한 구석에 얌전히 따라 놓았습니다.
혹시, 전체에 뿌렸다가 향이 너무 셀까 봐,,,
그냥, 찍어먹는 용도 정도로 먹을 겁니다.~

 

 

반응형

 

 

계란후라이를 들춰내면,
변색된 흑미밥이 나타나는데,
계란에 의한 자연 현상이니 안심하라네요. ~^^
흑미밥 양도 제법 되어 보입니다.

 

 

반찬 3종입니다.
제육볶음과 반찬 3종을 합한 양이
밥 양보다 많아 보여서 좋습니다.
밥 먹다가 반찬 모자라는 것만큼
짜증 나는 일도 없을 테니까요.~^^

 

 

역시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도
계란 프라이는 알맞은 반숙입니다.
이 부분도 정말 마음에 쏙~ 듭니다.
난 개인적으로 Sunny Side Up을 젤 좋아합니다.

 

 

제육볶음 육질을 보고 또 한 번 놀랍니다.
방금 만든 제육볶음처럼 육질이 살아있네요.^^
씹히는 질감이 기성 도시락 같지가 않아요.
맛도 좋고 간도 아주 적당합니다.~
이러니, 칭찬일색일 수밖에 없다는 생각입니다.

 

 

나머지 반찬들도 제 역할들을 톡톡히 하네요.
두 번째 먹어보는 혜자로운 도시락인데,
이런 상태로 가다가는,,,
모든 혜자로운 도시락 섭렵이 멀지 않겠네요.~
감히 추천할 만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