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파파존스 피자, '가든 스페셜' 오리지널 레귤러를,,,

by Good Morning ^^ 2023. 6. 27.
728x90
반응형

웬일로 L이 저녁으로 피맥을 하잡니다.
안 그래도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던 차에,
나야 아무런 저항감도 없이 피자라면 OK입니다.

 

 

어떤 피자를 원하냐니까, 파파존스랍니다.
파파존스 앱과 배달앱들을 켜고 비교를 하는데,,,
늘 먹던 피자 말고 신제품이 땡기네요.~
세상에나~~ 파파존스 포장이 바뀌었습니다.
내겐 생소한 여자아이돌그룹인가 봅니다.
아이브?
아이유와 아이비는 알아도

아이브는 모릅니다. ㅎㅎ

 

 

가든 스페셜 오리지널 레귤러입니다.
1~2인용 23cm가 17,900원인데, KT멤버십 할인,
배달비 3천 원 물고, 18,215원에 결제합니다.

 

 

자연 그대로의 토마토소스 위에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져 상큼 풍미가 일품인 웰빙 피자랍니다.
이날은 고기 말고 일부러 풀때기 피자입니다.
파파존스에서 이런 피자는 처음입니다. 과연,,,

 

 

기본 토핑은 피자에 가장 흔하게 사용되는
토마토소스와 모짜렐라 치즈에다가
양송이, 청피망, 양파, 블랙 올리브와 토마토.
정말 완전 풀때기뿐입니다. ㅎㅎ

 

 

두 식구가 한 끼에 먹기에 살짝 부족하지만,
배불리 까지는 먹고 싶지 않을 듯하여
레귤러로 선택했는데,,, 잘 한 듯합니다. ㅎㅎ
맛이 너무 완전 깔끔하고 신선합니다.
고기 없이 풀때기만 들어갔으니 당연하죠.~^^

 

 

너무너무 신선한 맛뿐이라서
핫소스를 뿌려 먹으니,,, 그나마 좀 낫습니다.^^
파파존스 가든 스페셜 피자는
그저, 맛이 어떤가 한 번 먹어보는 것으로 끝~

 

 

반응형

 

 

피자 크기가 최소인만큼 6조각밖에 안 돼서
두 식구 각각 3조각씩 먹으니 딱~ 맞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갈릭디핑소스나 퐉퐉~

 

 

퇴근길에 사 왔던 한스 케이크를 디저트로~

 

 

한스 레몬치즈 케이크 소자인데 27,000원?
내가 케이크 가격에 대해 너무 무식하지만,
벌린 손바닥 크기만 한 케이크가 존장 비싸네요.

 

 

그냥 시원하고 닝닝한 치즈 맛만 느껴집니다.
내 스타일 케이크는 진정 아닙니다.
게다가 바닥에 내가 안 좋아하는 파이틀 같은,,,
그래서, 갈릭디핑소스를 찍어먹어 보았지만,,,

 

 

디저트로 실패하고 남은 케이크는 냉장실로~
그리고 진정한 디저트로 다시 꺼내 온,
맛있는 오징어를 살짝 구워서 먹는데,,,

야야야~ 바로 이거지~ 이게 진정한 디저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