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마켓컬리표 ONTHEGO 온더고 해물잡채덮밥 도시락 300g입니다.

by Good Morning ^^ 2023. 6. 25.
728x90
반응형

아워홈이라고 하는, GS리테일 식품서비스부문이
독립 설립한 식품회사 제품입니다.
계열은 LG인 셈인데, 여러 유통에 납품하네요.
마켓컬리로도 단품과 세트 도시락이 있는데,

 

 

검색 엔진에 '온더고 도시락'으로 검색해 보면,
상당히 많은 종류를 유통시키고 있는데,
자세히 보면, 양과 메뉴명이 다를 뿐,
동일한 제품들이 겹쳐서 검색이 됩니다.

 

 

마켓컬리에서는 온더고, 간편 미식 도시락 4종,
가격은 5,000원과 5,500원 2종류입니다.
마침 5천 원 할인 쿠폰이 있는 바람에,
배송료 3천 원을 물고도 19,000원에 구매합니다.
개단가 4,750원짜리 도시락인 셈이네요.~

 

 

해물잡채덮밥 도시락입니다.
용기에 스팀팩 기능이 있으며,
비닐을 벗기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넣네요.~

 

 

반응형

 

 

상단 하단 모두에 증기 배출구가 있다네요.
이렇게 생긴 포장은 처음 보는군요.
전자레인지에서 꺼낼 때 잡는 곳 표시입니다.
참 독특합니다.~

 

 

ONTHEGO 온더고 해물잡채덮밥.
On the go는 끊임없이 바쁘게 일하는 모습.
매콤한 중화풍 해물잡채
파기름 내 가득한 풍기 가득 덮밥
해물로 오징어와 새우가 들었다네요.~

 

 

비닐을 벗겨서 증기 배출구를 살펴봅니다.
산처럼 볼록 올라온 그 부분이 온도가 올라가면
살짝 부풀면서 간극이 생기는 형태입니다.
비닐을 벗기지 않는 상태라서 스팀이 될 테고요,
과한 수증기 부분만 저곳으로 살짝 빠지는군요.

 

 

비닐을 다 벗겨내니, 저런 모습이 됩니다.
바로 전에 먹었던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 가격이
4,500원과 4,900원이었던 걸 감안해 보면,,,
음,,,
쿠폰 할인을 받지 못했었다면 6,000원짜리???
말도 안 되게 너무너무 비교가 되네요.
들었다던 새우와 오징어는 딱~ 2조각과 1조각.
정말 기가 찹니다. ㅠㅠ
이래도 해물잡채가 맞긴 한가요?

 

 

맛이 없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절대 6,000원짜리는 아닙니다.
4,000원 이상 지불하고 먹기에는 좀,,,
갑자기 시작부터 후회가 되기 시작합니다.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