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오아 탁상용 스퀘어미니 선풍기 OFN-041BE는 무선 캠핑 휴대용 USB 선풍기입니다.

by Good Morning ^^ 2023. 5. 29.
728x90
반응형

몇 년 전쯤만 하더라도 손선풍기가 발에 툭툭,,,
여기저기서 사은품등으로 가져다주는 바람에
쌓일 정도는 아니어도 나눠주기엔 좋았는데,,,
이젠 쓸려고 찾아봐도 당최,,,

 

 

그러던 중 소형 가전 메이커로서는 나름,,,
' 오아 ' 라는 회사 제품입니다.
예전에 강아지 산책 LED 조명 자동줄인
펫 리드줄도 구매한 적이 있는 곳인데,
오아 탁상용 스퀘어미니 선풍기 OFN-041BE
무선 캠핑 휴대용 USB 선풍기입니다.

 

 

내돈산이 아니긴 하지만,,, ㅎㅎ
가격을 모르고 지나갈 순 도저히 없지요.~
오아 쇼핑몰에서 구매 시 가장 저렴하네요.
무료 배송에 18,800원입니다.

 

 

제조년월일 2023. 04. 15인 완전 따끈따끈한
신제품 오아 스퀘어미니 선풍기입니다.
물론, 제조국은 중국입니다만,,,
2000mAh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고,
정격 전압은 5V/1A 5W
크기 135 x 30 x 163mm이며 무게는 245g.

 

 

제품 박스가 얇은 비닐로 깔끔하게 랩핑 돼있고
비닐을 벗기고 박스 뚜껑을 열면
흰색의 USB-C가 보입니다.
일단, 개봉 시점이 아주 상콤합니다.^^

 

 

박스 내부를 들여다보는데,
제품 고정용 내부 포장재 디자인도 합격.~
역시나 오아답게 단출하면서도 규모 있네요.
터치 버튼 규격까지 신경 쓴 것이 보입니다.

 

 

오아 스퀘어미니 선풍기 모습입니다.
기분 좋은 재질의 비닐에 한번 더 싸여있습니다.
비닐 속으로 비친 제품의 외관은
상당히 단순해서 좋긴 한데,,, 음,,,
외관에서 왠지, '욱일기' 느낌이 나는 게,,, ㅎㅎ

 

 

반응형

 

 

비닐을 벗겨버리니 좀 덜 합니다. ㅋㅋ
정방형이 주는 편안함에 단순함이 더해졌네요.
전면에는 회사 로고와 터치 버튼만 있고,
뒷면에는 충전단자 IN & OUT이 보입니다.

 

 

선풍기 충전 시에는 USB-C 단자를 사용하고,
휴대폰 등 충전 시에는 USB-A 단자를 사용.
그러니까, 보조배터리로도 사용 가능하다는 말.
아이디어라면 아이디어네요.~^^

 

 

선풍기 뒷면 'ㄷ' 자 받침대는
180 º 돌아가며, 어느 각도에나 고정 가능하네요.
이동시 손잡이로도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제품 전면 모습과 일상적인 외관입니다.
단순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이 맘에 듭니다.
강력 회전 BLDC 모터, 4단계 풍량 조절,
손쉬운 원버튼 조작이 특징이랍니다.

BKDC 모터 : 내부의 마모되기 쉬운 부분(Brush)을 제거해 내구성을 높이고, 고속 회전에 무리가 없는 모터의 방식으로서, 일반 모터에 비해 오래 사용해도 소음이 늘거나 성능이 떨어지지 않으며 정밀한 속도 제어가 가능하고 에너지 효율이 높아 경제적이며, 모터 사이즈는 일반적으로 작은 편임. [네이버 지식백과]

 

 

제품 하단에 보면 살짝 튀어나온 무언가가,,,
손잡이 안쪽으로는 그에 걸맞을 듯한 홈이,,,
손잡이를 제품에 하단으로 체결했을 때,
겉돌지 말라고, 일종의 고정 부분이군요.~^^

 

 

제품 사용 중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서,
모터 다음으로 중요한 손잡이와 본체의
연결 부분이나 선풍기 날개 보호 망을 보니,
나름 단단하고 야물딱지게 만들었네요.

 

 

선풍기 날개는 5엽 입니다.
4단계 버튼 조절을 시험해 보았는데,
작동 소음은 만족할만한 수준입니다.
풍향 속도가 가장 큰 3단계에서는
약간의 전기차 소음 같은 정도 느낌입니다.
4단계는 자연풍 모드입니다.

 

 

손잡이를 사용해 모든 각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저렇게 손잡이를 윗방향 수직으로 할 경우에는,
불행히도 혼자 서 있지는 못합니다. ㅋㅋ
하기야, 그렇게 할 일은 없다고 봅니다.

 

 

오아 스퀘어미니 선풍기는
그리 독특하지는 않은 탁상용 선풍기지만,
단순하고 깔끔함이 돋보이는 좋은 제품입니다.

 

 

01234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