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불고기/크래미/불닭유부초밥 / 달콤 만두 강정

by Good Morning ^^ 2023. 2. 16.
728x90
반응형

위잇 딜라이트, 비교적 단골 메뉴들 중 하나입니다.
유 부 초 밥 '
유부초밥 3종 세트 중 이미 먹어 본 유부초밥은
크래미 유부초밥 1종입니다.

불고기 유부초밥과 불닭 유부초밥은 첨이네요.
불닭 유부초밥은 이름만으로도 매울 듯한데,
어떤 맛인지 먹어보면 알겠죠.
달콤 만두 강정도 처음입니다.

 

 

제조는 롯데후레쉬이고 유통은 롯데푸드입니다.
불고기는 호주산 소고기를 썼다는군요.^^
유부초밥이 3종이니, 재료 종류도 엄청 많아요.~
달콤 만두 강정 재료명은 엄청 깁니다.~
'엄선된원료로정성들여만든물만두'랍니다. ㅎㅎ
코다노 닭 강정 소스와 토마토 페이스트로 맛을 내고,
볶음 땅콩 분태를 뿌렸습니다.

 

 

설명을 하자니 디게 거창한 메뉴인 듯한데,
막상 마주하고 보니, 어째 좀 초라하네요.~
이걸로 한 끼가 될까? 싶습니다.
전체 중량이 352g밖에 되지 않습니다. ㅠㅠ

 

 

그래서 궁여지책으로 진라면 컵면 한 개를,,,
뜨거운 물을 붓고 4분이라는데,
열고 한 가닥 먹어보니,,, 제대로 안되었네~
그래서 위잇 딜라이트의 남아 있던 1회용 컵에,,,
전자레인지에 돌리려니 어쩔 수 없었네요.~

 

 

반응형

 

 

불고기/크래미/불닭유부초밥 3종 세트입니다.
얼핏 보아도 좀 짜게 생겼는데, 거기다가 라면까지,,,

 

 

달콤 만두 강정은 전자레인지를 너무 돌렸는지,,,
입혀진 강정이 많이 녹아내렸습니다.
용기 바닥에 흥건하게 고여있습니다.~

 

 

평소처럼, 한 번에 1종씩 먹으려고 하다가,
맘이 바뀌어서 반씩만 돌려가며 먹기로 합니다. ㅎㅎ

 

 

만두 강정을 다시 달콤하게 하기 위해서,
바닥에 고여있는 강정 소스를 애써
만두 표면에 두루두루 입혀서 먹습니다.
내가 좀 싱겁게 먹는 편이기는 하더라도,
달콤하기는 한데,,, 좀 짭니다.~

 

 

유부 자체 맛이 좀 강하다 보니,
3종 유부초밥 맛이 그닥 구별되지는 않습니다.
물론, 불닭 유부초밥도 그리 맵지도 않습니다.
사실, 불닭 맛을 제대로 느끼기에는 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