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전통 6가지 나물 비빔밥 / 우거지 된장국 / 하루견과 오렌지

by Good Morning ^^ 2023. 2. 21.
728x90
반응형

정확히 말하면, 위잇 딜라이트에서 먹은 비빔밥들 중,
' 전통 6가지 나물 비빔밥 '은 없었습니다.
웬만한 비빔밥 메뉴들은 다 먹어본 줄 알았는데,
이 메뉴명은 처음이네요~

 

 

물론, 비빔밥들 메뉴명은 다 제각각이어도,
대부분 모두가 따지고 보면 다 거기서 거기~
그 나물에 그 밥 범주를 벗어나지는 않네요. ㅎㅎ
메뉴명만 ' 전통 6가지 나물 비빔밥 '이지 말입니다.~

 

 

원 메뉴명은 ' 6가지 재료가 들어간 비빔밥 '입니다.
내용량은 465g으로 적은 양은 아닙니다.
롯데후레쉬에서 제조하고 롯데푸드에서 유통합니다.
미니후라이, 호박, 표고버섯, 콩나물, 도라지, 소고기,
취나물 그리고 고추장이 들어있습니다.
갑자기 당일 메뉴 변경 톡이 왔습니다.
HBAF 먼투썬 하루견과 오렌지가 상품 수급 지연으로
유사 상품으로 대체 발송된다는 내용입니다.
뭐~ 별로 신경 쓰일 부분은 아니라서,,, ㅎㅎ

 

 

전통 6가지 나물 비빔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6가지 나물이 담겨있는 7구 반상이네요. ㅋㅋ
저 반상을 들어내면, 미니계란프라이와 밥이 있습니다.
밥만 전자레인지에 데우고, 다 넣고 비벼먹습니다.

 

 

반응형

 

 

대체 발송된다던 것이 HBAF 마늘빵아몬드였습니다.
하루견과 오렌지나 마늘빵 아몬드나 거기서 거기~

 

 

6가지 전통 나물이란 걸 모아서 찍어보았습니다.
나물은 5가지이고, 하나는 소고기였습니다.
그냥 한 끼 먹을만하겠습니다.~

 

 

몽땅 다 쓸어 넣고, 고추장은 반 정도만 넣고,
쓱쓱 비벼서 우거지 된장국하고 와구와구 먹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