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고소담백 새우볶음밥(with 짜장소스) / 얇은 단무지 / 얼큰 시래기 된장국

by Good Morning ^^ 2023. 2. 14.
728x90
반응형

새우볶음밥이 고소 담백하다면 도대체 어떤 거지?
요즘 위잇 딜라이트는 메뉴 제목에 진심인 듯하네요.~
어느 시점부터 메뉴명에 살을 붙이기 시작합니다.

 

 

정식 메뉴명은 슈퍼키친 새우볶음밥&짜장소스.
얼큰 시래기 된장국은 지겹도록 봤던 것이고,
짜장 소스가 들어있다더니, 단무지까지 동봉이네요.^^

 

 

새우살은 한결같이 베트남산 힌다리새우살 8.3%.
내피에 있는 내용물을 밥 위에 붓고 비벼먹으라고?
짜장 소스가 좀 짜지 않으려나?
원재료는 야채볶음밥이랍니다.
'슈퍼키친'이라는 반찬가게 체인점 제품이네요.
이제는 반찬에 정식으로 단무지가 출현했습니다.ㅎㅎ
새콤달콤 아삭아삭한 맛의 인생 단무지랍니다.^^

 

 

전체적인 느낌이, 마치 중국집 볶음밥을 보는 듯~
더 간단히 말하자면, 짜장 소스가 딸려 나오는
중국집 볶음밥 혹은, 짜장밥 모습입니다. ㅎㅎ
짜장밥이던 볶음밥이던 맛만 괜찮다면,,,

 

 

반응형

 

 

단무지는, 요즘 대세인 얇은 단무지입니다.
먹기 좋고, 위생적이고, 얇아서 많이 안 먹어도 되고,
요즘 대부분 이런 단무지들을 사용하는군요.~

 

 

고소 담백 새우볶음밥(with 짜장소스), 
즉, 슈퍼키친 새우볶음밥&짜장소스 맛은,
딱~ 볶음밥에 짜장 소스 비벼 먹는 맛입니다. ㅋㅋ
같은 메뉴를 먹던 HY은 맛이 별로 없답니다. ㅎㅎ
난, 그냥 바라는 게 없어서 그런지,,, 괜찮은데,,,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