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육대장은 아니더라도, 이화수에서 전통육개장을~

by Good Morning ^^ 2022. 10. 6.
728x90
반응형

요즘 L 몸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대략 일주일 전, 골프하고 온 당일부터
온몸이 쑤시고 아프더니 급기야,
어제오늘은 머리까지 아프고 힘이 하나 없다는,,,

 

 

그러더니, 하루 종일 겔겔~~
저녁을 만들어 먹을 기운도 없고 기분도 없고,,,
그래서 그냥 한 끼 배부른 메뉴로 사 먹습니다.
육개장 먹재서 육대장을 검색해 보니,
내가 주문하고 싶은 지점은 휴무네요.

 

 

먹고 싶지 않은 육대장 지점에서 먹느니,
차라리 다른 브랜드로 가보자~ 싶어 간 곳이
전통 육개장의 명가, 이화수 전통육개장입니다.
9,500원짜리 전통 육개장과
10,500원짜리 부대 육개장을 주문합니다.
배달요금은 2,900원인데, 할인 300원 받아서
총 22,600원에 주문합니다.
이 정도 가격이면 아주 준수한 편입니다.~^^

 

 

30분도 채 안되어서 도착합니다.
구성은 육대장이 인당 깍두기 1개인데 반해,
이화수는 2인당 깍두기 1개에 백김치 1개이니,
개수로는 동일한데, 가짓수는 하나 더입니다.ㅋㅋ

음식 온도가 제법 뜨겁습니다.~^^

육개장은 온도가 정말 생명이니까요.

 

 

요것이 9,500원짜리 전통육개장입니다.
생긴 건 거의 육대장 육개장과 비슷합니다.

 

 

이것은 10,500원짜리 부대육개장입니다.
육개장에 양지 고기 일부를 소시지로 치환한 듯합니다.

 

 

반응형

 

 

당면 사리가 있는 건 똑같은데,
육대장에는 없는 백김치가 들어 있습니다.
맛을 보니,,, 별 맛은 아닌데 그냥 괜찮습니다.
깍두기 맛도 그런대로,,, ㅎㅎ

 

 

전통육개장
비타민과 칼슘, 철분이 풍부한 파와
원기 충전 및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양지고기가 듬뿍 들어간 대표 메뉴랍니다.
L이 초반부터 밥을 퐉~ 말아버리네요.~^^

 

 

부대육개장
이화수육개장의 깊은 맛을 그대로 유지하고
꼬들꼬들 짭조름한 햄과 소시지를 푸짐하게 담아
부대찌개 특유의 감칠맛과 풍미를 더한 메뉴랍니다.
소시지는 총 3종이 들어 있습니다.
의정부식 부대찌개 소시지는 아니구요.^^

 

 

두 가지 김치 맛은 그냥 그런대로,,,

 

 

난 한 반 정도 먹다가
밥을 말아먹기 시작합니다.
양도 꽤나 많아서, 파는 99% 남기고,
나머지는 90% 정도 먹었습니다.
꽤나 배가 많이 부릅니다.~^^

 

 

응모 한번 해 보려 했는데,,, ㅎㅎ
금액 미달이라 자격이 안되네요.~
3만 원 이상이려면, 3인분은 주문해야 할 듯~
L도 육개장 한 사발 거뜬하게 다 먹어 치웠으니,
내일 아침 일어날 때, 벌떡~ 일어날 수 있겠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