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았었다던 생연어를 먹습니다.

by Good Morning ^^ 2022. 10. 9.
728x90
반응형

슈페리어 등급 최고급 노르웨이 생연어랍니다.
한동안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았었다는데요,
잠깐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리 비싼 가격이 아니라 구매한 겁니다.^^

 

 

노르웨이에서 항공 직송으로 바로 수입한,
한 번도 얼리지 않은 싱싱한 생연어를
당일 작업해서 보낸 거라고 합니다.~
색감도 좋고 아주 탱글탱글합니다.

 

 

프랜차이즈 음식점이나 대형마트에 파는,
언제 진열했는지 모를 일반 연어들과는 다르다고 합니다.

 

 

첫 입에서부터 오는 연어의 녹진함.
숙성회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부드러우면서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함.
필렛으로 발송하기 때문에 기호에 맞게 썰어서
연어 초밥, 연어 덮밥, 연어 스테이크,
그냥 아무렇게나 조리해서 먹어도 된답니다.

구매자들이 올린 사진들인 모양이네요.~^^

 

 

때맞춰 아는 집에서 얻어 온 국물이 맛있는,
깍두기에서부터,

 

 

진하게 맛을 낸 고사리나물까지 합세합니다.~

 

 

받은 날, 바로 다 먹어치우는 게 가장 좋지만,
보관할 경우, 김치냉장고 기준 최대 이틀 정도만
냉장 보관 권장하며, 더 오래 보관하려면,
차라리 냉동 보관하라고 하네요.~^^

 

 

먹는 김에, 끓여놨던 소고기 뭇국과 
엄마가 준 오징어채 무침까지 대대적으로,,, ㅎㅎ

 

 

며칠 전 김치 담갔던 배추가 하도 맛있어서,
홀스래디쉬와 케이퍼 인 비니거랑 함께
맛있게 먹으려고 준비합니다.

 

 

반응형

 

 

기본적인, 초고추장, 생 마늘과 회 간장을 
생연어 위에 올리고 배추로 쌈을 싸 먹는데,,,

 

 

맛이 정말 기가 막히네요.
연어라는 특성으로 인한 니글거림이 전혀 없어요.~

 

 

점심때 왔던 위잇 딜라이트 점심 메뉴인데,
어찌하다 보니 먹지 못했었는데,
집으로 가져와서 같이 먹어줍니다.
베트남식 불고기 덮밥이라는 메뉴입니다.~

 

 

생연어 1kg (뱃살+꼬리살) 36,000원입니다.
(🚛배송비 4,000원 별도입니다.)
뱃살만 1kg 구매할 경우, 2,000원 추가인데,
뱃살만 먹으면 좀 느끼할까 봐서요.~^^

 

 

느지막이, 양파도 좀 썰어왔습니다.
살짝 톡~하고 쏘는 매운 감도 있지만,
사실, 그런 맛에 먹는 거 아닌가요? ㅎㅎ

 

 

이래 저래, 베트남식 불고기 덮밥과 함께,
맛있고 즐거운 저녁 식사였습니다.~^^

이렇게 먹고도, 한 반 정도 남았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