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납작 비빔 만두 / 하우두유부 초밥 / 정성껏 빚은 식혜

by Good Morning ^^ 2022. 8. 19.
728x90
반응형

내가 납작 만두를 원래 좋아하는데,,,
이건 납작이 아닌 듯하네요?
일단 납작 만두는 크기가 좀 크던데,
투명 뚜껑 속으로 보이는 만두는,
납작이 아니라 그냥 기성 만두 같은데,,,

 

 

유부 초밥은 좀 뚠뚠 한 편이네요.
저 식혜도 위잇 딜라이트에서는 첨입니다.

 

 

납작 비빔 만두에 웬 골뱅이 무침용 소스가???
만두만 데운 뒤,
야채와 비빔장을 섞어 만두에 얹어 먹으랍니다.
요상하게 먹으라네요. ^&^
저 만두가 납작 만두가 정말 맞나요?
야채 통에는, 냉동 양파, 양배추, 콩나물, 오이,
로메인, 당근 그리고 깻잎이 들어있답니다.
만두가 좀 쭈글쭈글합니다. ㅎㅎ

 

 

롯데푸드에서 제조한 하우두유부 초밥입니다.
일본산 유부 피로 만든 유부초밥이지요.
위잇 딜라이트 메뉴들 중 유부초밥은
꽤나 종류가 다양한 편입니다.
제조원도 여러 군데이고요.
맛이야 사실 거기서 거기지만요. ㅎㅎ

 

 

동원 정성껏 빚은 정식혜입니다.
난 개인적으로 식혜보다는 수정과를 더 좋아합니다.
캔으로 된 식혜는 요즘 쌀알도 거의 없고,,,
맛도 별로 정감이 가지 않아서,,,

 

 

반응형

 

 

일단, 만두만 전자레인지에 돌립니다.
만두가 들어있는 용기를 들어내면,
저렇게 콩나물이 포함된 야채가 나옵니다.
이런 형태의 메뉴는 처음입니다.
납작 비빔 만두라. . . 

 

 

만두가 데워지는 동안,
골뱅이 무침용 소스를 넣고 잘 비벼줍니다.

 

 

이제 데운 만두를 합쳐서 적당히 섞어주는데,
한 입 먹어 보니, 
그냥 만두가 아니고 오로지 당면만 들어 있는
당면 만두였습니다. ^^
이름을 비빔 당면 만두라 했어야지요.~
그냥 매콤 새콤한 소스 맛에 먹습니다.

 

 

하우두유부 초밥은
그냥 유부초밥입니다.
뭐 특이한 맛은 아니고 일반적인 맛입니다.

 

 

야채와 소스가 뒤엉킨,
당면 만두 따로, 유부 초밥 따로 그냥 먹습니다.
다 먹고 나서 그냥 식혜도 아무 생각 없이
무덤덤하게 마셔버립니다.  .  .
날씨가 갑자기 많이 선선해졌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