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통살 치킨 카레 덮밥과 메추리알 샐러드

by Good Morning ^^ 2022. 7. 28.
728x90
반응형

이제 다시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네요.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었는지,

길거리에 사람들이 많이 줄었고,

어떤 시간대는 한산하기까지 합니다.

난 휴가 갈 수 있을라나?

 

 

이날 점심에는,

전날 배달된 메뉴를 먹어야 했기에,

당일 메뉴는 퇴근할 때 그냥 집으로 가져옵니다.

저녁 먹을 때 응용하려구요. ㅎㅎ

메뉴 제목이 조금이라도 새로울 경우엔,

혹여, 기대만큼의 실망이 따른다손 치더라도,

기분 나쁜 일은 아닙니다.~

마음 같아서는, 메뉴 제목만이라도

늘~ 새로웠으면 합니다.~^^

 

 

통살 치킨 카레 덮밥과 메추리알 샐러드입니다.

메뉴 이름만 봐도 대충 맛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닭튀김에 카레를 덮은 게지요.~

그리고 메추리알이 들어간 샐러드겠고요. ㅎㅎ

 

 

구운 마늘칩을 제법 많이 넣어 주었군요.

한 끼 점심으로 먹기에는,

양은 일단 적당하지 싶습니다.

 

 

익숙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린 다음,

꺼내서 밥 위에 붓고,

썩썩~ 잘 섞어 줍니다.

카레 향이 좀 진하게 나는 편입니다.

 

 

반응형

 

 

이 메추리알 샐러드는

나는 안 먹고, L에게 주었습니다.

처음엔 먹기 싫다고 하더니,

다시 냉장실에 들어갈 경우,

결국 버리게 될 것이라고 하면서,,,ㅋㅋ

 

 

HY가 점심에 통살 치킨 카레 덮밥을 먹을 때,

학학~ 거리길래, 왜 그러나? 했었습니다.

정작 내가 저녁으로 먹어 보니,

일반적으로 먹기에는 좀 많이 맵네요.

매운 걸 비교적 잘 먹는 내가 먹어도

제법 맵다는 생각입니다.

조심들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