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소불고기 반미샌드와 닭가슴살 샐러드

by Good Morning ^^ 2022. 4. 15.
728x90
반응형

소불고기라는 단어는 당연히 아는데,,,
'반미샌드'라는 단어는 처음 봅니다.
찾아보니,,,
바인 미 (베트남어 : bánh mì) 또는
빵이란 뜻의 베트남어로,
베트남식 바게트 빵이라는 뜻이랍니다.

 

 

그러니까 말하자면,
베트남식 바게트 빵에다가,
한국식 소불고기를 넣었다는 말이겠네요.^^
메뉴명이 거창하다면 거창합니다.~

 

 

소불고기 반미샌드는 150g,
닭가슴살 샐러드는 180g이니,
배보다는 배꼽이 더 큰 셈입니다.
난, 닭가슴살은 안 좋아하는데,,,

 

 

소불고기 반미샌드입니다.
베트남식 바게트 빵은
뭐가 다른지 그냥 봐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알아보니,
바게트 빵은 프랑스 바게트와 동일하고,
반미는 베트남 고유의 식재료를 넣는다는데,,,
그렇다면,,,

 

 

닭가슴살 샐러드는 이런 모양입니다.
그냥 평범한 모습이네요.

 

 

정확히 표현하자면,
소불고기 반미샌드는
그냥 소불고기 바게트라 해야 맞겠는데요.~^^
왼쪽은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이고,
오른쪽은 돌린 후입니다.
반드시 돌려 먹어야 하는 메뉴입니다.

 

 

반응형

 

 

닭가슴살 샐러드는 
L이 주로 먹고
나는 그냥 방울토마토 한 개랑 야채만 조금,,,

 

 

물론, 저 메뉴만 먹은 것은 아닙니다. ㅋㅋ
오뚜기 진짬뽕 컵면도 한 개 준비합니다.
역시나, 저런 라면 국물이 있으면,
모든 맛이 정리가 되는군요.

 

 

이건 L이 지난번 먹다 남긴
동네 표 쌀떡볶이입니다.
난 떡볶이는 좋아하지 않으니,,,
L도 먹다가 반 정도 남겨서 버립니다. ㅎㅎ

 

 

소불고기 반미샌드는
반으로 잘라서 L과 나누어 먹습니다.
이것이 두 식구 저녁입니다.
여튼,
소불고기 반미샌드 맛은
꽤나 먹을만했습니다.~

 

 

샐러드는 관심 밖이라서,,,
닭가슴살 햄, 양배추, 방울토마토, 적근대, 치커리 잎,
케일 잎, 아몬드 슬라이스, 블랙 올리브,
간장 맛 마리네이드 등,,, 뭐가 많이도 들어있네요.
제조원은 이랜드이츠라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