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백종원 빽다방 사라다빵이 2,500원 맞나요?

by Good Morning ^^ 2022. 4. 18.
728x90
반응형

갑자기 L이 봉지에서 꺼내 든 건,
백종원 빽다방 사라다빵 한 개입니다.
지난번에는 오전부터 품절이어서,
대체품인 소제지빵을 먹었다고 전한 말이
갑자기 생각이 났나 보네요.~

 

 

자기가 먹을 이것저것 빵들과 함께,
빽다방에까지 들러 구매했나 본데,
그것들 중, 달랑 사라다빵만 한 개 주고는,
총총히 사라집니다. ㅎㅎ
이제 그럼,
소세지빵에 이어 사라다빵까지 먹는 셈이니,
빽그램핫도그란 메뉴만 남았습니다.

 

 

포장 형태는 소세지빵과 동일합니다.
벌어진 빵 사이에 샐러드를
엄청 많이 집어넣어 놨습니다.
샐러드 사이에 오이, 당근 정도가 보입니다.

 

 

반응형

 

 

반으로 잘라서 HY과 나누어 먹는데,
오이는 그냥 오이가 아닌 오이 피클 정도,,,
추억 속에 남아있는 그런 사라다빵 맛이네요.

 

 

그러니까,,,
샐러드빵이 아닌 사라다빵이 맞습니다. ㅋㅋ
계란, 감자, 마요네즈, 당근, 오이피클,,,
아마도 이 정도가 주재료인 모양인데,
추억의 맛을 내기 위해서는
설탕이나 식초 이외의 뭔가가 들었을 텐데,,,
여튼, 개인적으로는 
사라다빵보다는 소세지빵이 더 나은 듯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