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미트볼 브레드와 통단호박메쉬 심플 샐러드

by Good Morning ^^ 2022. 4. 12.
728x90
반응형

메뉴 사진만 보면
핫도그처럼 생겼는데,
핫도그라고는 표현을 하지 않았습니다.

 

 

미트볼 브레드?
여튼 안 먹어본 메뉴니까,,,

 

 

미트볼 브레드는 185g,
통단호박메쉬 샐러드는 165g이니
양은 적당하군요.

 

 

출근을 점심때 했는데,
???
직원들이 요상한 메뉴를,,,
Foodbox라는
직장인 전문 도시락이랍니다.

 

 

아하~
며칠 전에 A4로 된 인쇄물을 주고 갔다더니,,,
제대로 된 리플릿이나 전단지도 아닌,,,
어째 좀 어떠구리 하다 싶어서,
검색을 좀 해 보았는데,,,
음,,,
이 날 메뉴는 판타스틱 치킨까스

 

 

반응형

 

 

기장밥, 팽이버섯, 김치전, 짜장 야채 참치,
고추장 멸치 볶음, 신선한 나물,
볶음 김치, 미소 된장국이라는데,,,
보기가 그럴싸합니다.

 

 

맛이 어떠냐고 물어보니,,,
,,,
다들 시큰둥합니다.
재료들이 신선하지 않고,
만들어진 지 좀 되어 보인다는,,,
다들, 반 이상 남겨버리네요.~

 

 

내가 점심으로 먹을
미트볼 브레드와 통단호박메쉬 심플 샐러드입니다.
핫도그 대신 고메 미트볼이 들어간 것 말고는,
나머지는 핫도그와 거의 동일하고요.
내가 별로 안 좋아하는 단호박 샐러드입니다.

 

 

통단호박메쉬 심플 샐러드에는,
깐 메추리알, 스위트콘, 믹스 샐러드 등이 들어있습니다.
유자 머스터드 드레싱 맛이 어떨지 몰라
확~ 붓지 않고 그냥 따로 찍어 먹기로 합니다.
역시나 맛은 별로네요.~

 

 

토마토 파스타 소스가 들어가서
한 입 딱~ 먹어보면 그냥 핫도그 맛이네요.
펼쳐보니, 핫도그 소시지 대신에
동그란 미트볼 3개가 들어 있습니다.
이건 맛나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