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연희동 중화요리 중국집 맛집 진보에서 4인방 회동합니다.

by Good Morning ^^ 2021. 9. 27.
728x90
반응형

오전에는 평상시처럼 근무하고,
잽싸게 퇴근한 뒤,
오후에는 레인지로버 이보크 수령하고,
시승식 겸 저녁으로
4인방이 회동하여 찾아간 곳은,

 

 

 

연희동 중화요리 중국집 맛집 진보입니다.
테이블로 안내받아서 착석을 하니,
테이블에 뭔가 붙어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네요.^^
오호~
이젠, 진보도 인스타그램을?
해시태그에, 
#연희동중국집, #연희동맛집, #연희동배달맛집,
#중화요리진보로 올리면,
음료수 한 병을 무료로 준다고?
나는 이런 건 거의 놓치지 않습니다. ㅋㅋ

 

 

 

 

진보는 짜사이가 맛나니까,
일단 주문한 메뉴가 나올 때까지,
주섬주섬 짜사이를 먹는데,
떵연이 물어봅니다.
왜 메뉴도 나오기 전에
짜사이를 먹냐고 말입니다.
우리는 대답합니다.
'맛있으니까~'ㅎㅎ
떵연네는 별로라면서 먹지 않네요~
바보~

 

 

 

 

처음으로 나온 메뉴는
깐풍기(소) 25,000원입니다.
평소에 먹던 메뉴를 좀 탈피해서,
별로 안 먹던 메뉴를 먹기로 한 겁니다.
닭고기를 좋아라 하는
떵이를 위해서도 그랬습니다.^^

 

 

 

 

살짝 짭조름하면서도 달콤하기도 하고,
평소에 먹던 치킨 하고는 
또 다른 맛입니다.
이 날따라 평소보다 좀 더 맛이 좋습니다.~

 

 

 

 

이번엔, 유린기(소) 25,000원입니다.
이것도 닭이구먼~
이날은 내가 좋아하는 메뉴는 접어두고,
시승식 겸 한 턱이니,
떵연네가 좀 더 좋아하는 메뉴들이네요.^^

 

 

 

 

저 간장소스를 듬뿍 입혀서 먹으니
맛이 참 좋습니다.
달콤하고 새콤한 것이,
닭고기라는 느낌보다는
그냥 맛있는 음식이라고 느껴집니다.

 

 

 

반응형

 

 

 

이건 우리 두식구가 같이 먹을
삼선짬뽕 11,000원입니다.
진보에 오면 가급적 먹어주는
기본 식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내용물도 내용물이지만,
특히, 짬뽕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요.^^

 

 

 

 

양도 제법 많아서,
혼자 먹기에는 좀 벅찬 메뉴입니다.
깐풍기와 유린기로 기본 배를 채웠으니,
저 한 그릇이면 둘이 먹기 딱~ 알맞습니다.

 

 

 

 

이건 떵이가 주문한
삼선간짜장 10,000원입니다.
일단, 빛깔이 참 좋네요.^^

 

 

 

 

조금씩 서로 덜어서 먹어 보는데,
면도 매끄럽고 맛도 참 좋습니다.
이날 정말 메뉴가 다 맛이 좋은 듯~

 

 

 

 

이건 Jane이 주문한
게살볶음밥 12,000원입니다.
이 메뉴는 아마도 첨 먹어보는 듯한데,
볶음밥에 게살 볶은 것을 올려놓았습니다.

 

 

 

 

뭔 알 같은 게 잔뜩 들어 있습니다.
따라 나온 계란국은 그냥 심심합니다.
따장을 섞은 게살볶음밥에
딱~ 특화된 계란국이라서,
저 계란국 단독으로 먹어 보면,
뭔 맛인지, 그냥 덤덤할 뿐입니다.ㅋㅋ

 

 

 

 

사진에는 없지만,
타이거맥주 10,000원짜리 한 병과 더불어,
이것저것 메뉴를 좀 먹다가,
사진 한 장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올립니다.
음료수는 작은 코카콜라 병으로 주는데,
오랜만에 보는 병 콜라네요.^^
4인이 양도 딱 맞게 아주 맛나게 먹은,
랜드로버 이보크 시승식 겸 저녁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