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미니스톱 사장님이 공짜로 주신, Farm 8 팜에이트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

by Good Morning ^^ 2020. 8. 19.
728x90
반응형

하루는, 춘향이가 수 많은 산책 코스 중 하나 인 미니스톱을 택합니다. 미니스톱에 가면 사장님 내외 분이 춘향이를 엄청 귀여워 해 주시고 가끔은 맛난 것도 잘 주시니까, 늘 그 산책 코스 마지막에는 들어가지 말라고 해도 본인이 우기고 미니스톱으로 들어갑니다. 그래서 산책 코스 이름 자체도 미니스톱입니다.^^


이 날은, 사장님이 샐러드 한 개를 공짜로 건네 주시네요. 물론 춘향이만 받은 건 아니고, 같은 산책 코스에 동행했던 나머지 4 집도 똑같은 것을 받았습니다. 유통 기한이 다음 날까지인 이유도 있지만, 연휴를 감안해서 사입을 조금 많이 했는데, 예상 밖의 판매 부진 때문에,,, 라고 하시네요.~



여튼, 170g 3,500원 짜리 Farm 8 팜에이트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입니다. 처음 보는 브랜드인데, 양상추, 청 치커리, 적 근대, 방울토마토, 하림 닭가슴살 훈제 슬라이스와 L이 좋아하는 오리엔탈 드레싱이 들어 있습니다. 2004년도에 설립된 업체라고 하니, 벌써 16년이나 된 중견 기업이었군요.~



뭐 그리 특이할 건 없고, 방울 토마토는 달랑 1개만 들어 있습니다. 내용물이 다 따로따로 들어 있어서 좋습니다.






시간이 많이 늦기는 했지만서도,,, 샐러드라는 메뉴를 보니 아무래도 부담이 가질 않아, 하루 묵혔다가 먹느니 자기 전에 야식으로 그냥 먹어버리기로 합니다. 방울 토마토가 한 개 뿐이라 좀 섭섭하던 차에,,, ㅋㅋ



수박, 방울 토마토, 프랑크 소시지 그리고 증편 떡까지 조금 꺼내와서 둘이 야식을 시작하네요.^^ 처음부터 이러려고 한 건 아니었는데,,,^^



그냥 먹을 만 하네요.~~ 사장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