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부암동치킨계열사(鷄熱社) ]

by Good Morning ^^ 2019. 7. 15.
728x90
반응형

언제부터 영업을 시작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2000년대 중반 즈음 프펜차이즈 외식업 붐이 한창 중일때, 그 당시까지 부암동의 통닭집으로 사람들 사이에 소문이 나있던 [ 부암동치어스 ] 라는 상호를 상표분쟁 과정에서 어쩔 수 없이 [ 계열사(鷄熱社) ] 라는 좀 야릇한 상호로 변경할 수 밖에 없었다는 일설이 있습니다. 당시, 계란으로 바위치기 였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날은 떵이가 자축할 일이 있다며 쏜, [ 부암동치킨계열사(鷄熱社) ] 의 대표 메뉴들입니다. 이 집은 주차할 곳이 없어, 일단 전화로 주문해 놓고, 바로 차로 가서 가져오기만 했습니다.


주인장 할머니의 이름인 [ 박선옥부암동치킨 ] 을 그대로 메뉴판에 실었습니다. 대충 보아도 가격대는 만만치 않습니다. 검색해 보니, 대학로에 분점 하나가 눈에 띄네요. 분점까지,,,ㅋㅋ


[ 골뱅이국수(소) : 23,000원 ] 입니다. 2010년에는 17,000원, 2018년에는 25,000원 하더니 올해는 특이하게 2,000원 가격인하가 되었습니다. 물론, 질과 양이 달라졌겠지만요. 맛은 해가 갈수록 기름맛이 점점 진해지는 듯,,, 국수가격으로치면 절대 저렴한 음식이 아니네요.~ 골뱅이가 많이 들어있지는 않습니다.


[ 후라이드 : 20,000원 ] 입니다. 특이하게 큼직큼직한 감자가 들어있습니다. 닭 맛은 그럭저럭 좋은 편입니다. 닭은 치킨이라기보다 통닭에 가깝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왜 이 집이 유명세를 타게 되었는지는 확실히 느껴지는 맛은 아닙니다. TV에도 방영되고 그랬다는데,,,


이건 어느날 먹은 짤방용 사진입니다. 옥수수에 마요네즈를 바르고 버터에 구워내고, 빵과 함께 먹어 주었습니다. 요즘 이렇게 먹을때가 제법 많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