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샘표 생생듬뿍 4가지 햄 소시지 베이컨과 치즈 부대찌개

by Good Morning ^^ 2024. 2. 8.
728x90
반응형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어느 하루 한 끼 점심으로
어떤 것들이 먹을만할까 뒤적이다가,,,
궁금한 제품을 하나 발견하였습니다.
다름 아닌,,, '부대찌개'입니다.

 

 

아무런 장비 없이 달랑 전자레인지 하나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포인트에,
맛이 어떨지 우선 한 개만 구매해 보았습니다.
샘표 생생듬뿍 4가지 햄 소시지 베이컨과
치즈 부대찌개라고 하네요.~

 

 

15시간 푹 고은 진한 사골 국물에,
원형햄, 사각햄, 소시지와 베이컨까지
총 4가지 햄을 넉넉하게 넣었답니다.
게다가, 베이크드 빈까지?

 

 

450g 중량이라 좀 많을까~ 싶었는데,
일회용 용기에 따라 부어 보니,,, 많지 않습니다.
오히려, 많이 먹는 사람을 기준으로 하면
오히려 좀 적다고도 볼 수 있겠네요.~

 

 

이 제품을 먹어보려고 따로 준비한 햇반입니다.
원재료명이 맵쌀이라고? 맵쌀은 또 뭐지?
했는데, 일반적인 햇반은 다 동일하네요. ㅋㅋ
예전에 먹지 않고 남아 있던 도미노 피클까지~

 

 

반응형

 

 

전자레인지에 들어갔다 나온 모습입니다.
우선 먼저 국물 맛을 보았는데,,,
가격과 양을 생각하면 전혀 나무랄 것이 없네요.
하지만, 그리 맛나다고만은 할 수 없긴 합니다.

 

 

제품 설명에서와 마찬가지로
4종 햄이 제법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자그마한 감자 조각까지 맛은 괜찮습니다.
큰 기대 없이 먹는다면 나름 괜찮은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