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다즐샵 냉동도시락, 햄야채볶음밥과 핫스테이크

by Good Morning ^^ 2023. 10. 20.
728x90
반응형

요즘은 특히 전자레인지가 없는 삶은 
생각해 본 적도 없으려니와
상상조차 하기가 쉽지도 않습니다.
전자레인지로 밥까지 만들어 먹는 세상에,,,

 

 

이날도 전자레인지로 냉동 도시락을 데워
점심 한 끼 합니다.
다즐샵 냉동도시락, 햄야채볶음밥과 핫스테이크
얼마 전 쿠팡에서 구매했던 5종 중 하나입니다.

 

 

메뉴명에서 쉽게 알 수 있듯이,,,
그 외, 당근, 그린빈, 양파, 스모크햄, 스위트콘,
완두콩과 계란후라이가 들어있는
아주 평범한 냉동 도시락입니다.
무료 배송에 가격은 3,700원짜리입니다.^^

 

 

지난번 메뉴에는 계란프라이에 노른자가 없더니
이번 메뉴에는 다행스럽게도 있습니다. ㅎㅎ
핫스테이크가 뭘까 했는데,,, ㅋㅋ
저건 마치, 어묵조림에 소스 발라놓은 듯한,,,
브로콜리를 올린 볶음밥 색상이 예쁘네요.~

 

 

반응형

 

 

핫스테이크란 재료를 면밀히 관찰해 보지만,
돼지고기 뒷다리살과 밀가루로 만들었다는데,,,
먹어봐도 고기 맛은 별로 안 납니다.
맛이 나쁘지는 않지만, 정말 어묵 맛이 납니다.

 

 

왼쪽 계란은 원래 들어있던 계란프라이이고,
오른쪽 계란은 직원이 한 알 건네준
집에서 만들어 왔다는 반숙 계란입니다. ㅎㅎ

 

 

볶음밥은 이미 조미되어 있는 맛이기 때문에
먹을만하지만,,, 양이 정말 너무 적습니다.
그래도 어쩔 수는 없습니다.
여기다 뭐 한 가지 메뉴를 추가한다면,,,
절대량이 불어날 수밖에 없으니까요.^^

 

 

옆을 쳐다보니,,, 작은 조미 김 하나가,,, ㅎㅎ
겨우 4~5장만 들어있는 제품이라서,
아무런 부담을 가지지 않고 같이 먹습니다.
몇 장 되지는 않지만, 김이 참 맛있네요. ㅋㅋ
사서 고생이 참으로 불쌍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