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썬더치킨 크리스피치킨과 연희김밥 왕오징어김밥으로 저녁을~

by Good Morning ^^ 2023. 10. 17.
728x90
반응형

번개무늬 컬로 더욱 크리스피 한 우주 최강 치킨
썬더치킨을 2년 만에 다시 맛보았습니다.
이상하게도 썬더치킨은 딱 2년에 1회씩만
먹게 되는 셈입니다. ㅎㅎ

 

 

썬더치킨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은
가성비 치킨이라는 느낌입니다.
치킨 한 마리에 2만 원을 넘겨버린 이 시절,
타 브랜드 반값보다 살짝 높은 정도 가격이네요.

 

 

번개무늬 컬로 바삭함이 더욱 살아있다는 것이
무슨 말인지 잘은 모르겠으나,
기안84 김희민이 광고 모델로 등장했습니다.
그런데, 저 사진은 언제 적 사진일까요?
고삐리들이 광고 타깃인가요?
나 혼자 먹어도, 태어난 김에 먹어도,
언제나 맛있는 썬더치킨~이라는 광고 문구가
쓸쓸한 루저의 단말마 비명처럼 느껴지네요.

 

 

사 오는 김에 한 끼 식사처럼 먹으려고,,,
4,500원짜리 연희김밥 왕오징어김밥입니다.

 

 

반응형

 

 

이건 같이 먹으려고 꺼내온 단호박샐러드인데
전날 먹다가 냉장실에 두었더니
보기가 영~~ 안 좋아 보이긴 하네요. ㅎㅎㅎ
달달한 배랑 사과도 좀 깎아 놓고요~

 

 

썬더치킨무와 치킨소금입니다.
번개처럼 강렬한 맛 치킨소금이 재밌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좀 동네 골목 느낌입니다.
듣보 시장표 통닭보다는 퀄리티가 보장되니
지갑 가벼운 고삐리, 자취생 및 대학생들이
가볍게 1 닭 하기 좋은 치킨이겠네요.^^

 

 

13,000원짜리 크리스피치킨은
매콤한 염지를 넣어 스파이시한 치킨이랍니다.
술안주로도 일품이라는데,,, ㅋㅋ
다욧때문에 맥주를 먹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첫맛은 살짝 부적절한 향이 나는 듯했는데,
계속 먹다 보니 더 이상은 느끼지 못합니다.

 

 

왕오징어 김밥은 평소에도 즐겨 먹던
나만의 연희김밥 스테이 셀러입니다.
역시나 일반인에게는 좀 매운 감은 있습니다.

 

 

썬더치킨은 저가형 치킨 브랜드라서,
보통 후라이드 치킨 프랜차이즈에서 사용하는
9호(900g 내외) 닭이 아닌, 8호(800g 내외)
닭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도 들어있을 부위는 다 들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