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중화풍 크래미 볶음밥 / 육개장 / 고소하고 바삭한 재래김

by Good Morning ^^ 2023. 9. 10.
728x90
반응형

'중화풍'이라면, 중국음식 냄새나 향이 나나요?
위잇딜라이트 방식을 감안하면,
그냥 크래미를 넣은 볶음밥에 중국 향신료나
소스등을 첨가했을 것이 점쳐지는데,,,

 

 

사진만 봐서는 중화풍인지 아닌지 알 수 없네요.
먹어보면 느낄 수 있겠지만,
일반 볶음밥 재료에 크래미가 조금 들어간 듯~
그렇다면 분명, 향신료와 소스가 관건입니다.

 

 

계란, 파, 완두콩에 크래미가 보이는데,,,
이날은 그나마 미역국이 아닌 육개장이어서
과감히 모든 내용물을 다 먹기로 합니다.
그래봐야 3종 합이 330g입니다. ㅎㅎ

 

 

원래 게맛살에는 게는 안 들어간다는 건 아시죠?
그냥 어묵으로 게살처럼 만든 후 게 향을 첨가해
마치 게 다릿살처럼 흉내 낸 어묵이랍니다.

 

 

'크래미'는 한성기업의 게맛살 브랜드 명이고,
게를 뜻하는 크랩(Crab)과 아름다울 미(美)의
합성어라고 하는데,,, 게살맛 어육제품입니다.

 

 

반응형

 

 

마침, 직원이 어제 남긴 반숙란 1개와
L이 가져다준 찐 옥수수가 있습니다.
반숙란은 20초 레인지 업하니 멋져졌습니다.^^

 

 

열라 섞어서 광고 사진과 많이 비슷해졌습니다.
어찌 보면, 먹다 남은 잡채밥처럼 보이네요. ㅎㅎ
한 끼 먹기에는 나름 괜찮은 메뉴라 생각되네요.

 

 

일단 김 한 장을 싸서 먹어봅니다.
음,,, 김 때문이 아니라 살짝 짜콤합니다.
역시나, 내용 재료보다는 소스맛이 느껴집니다.

 

 

재료들은 부족함이 없이 잘 들어있습니다.
중화풍이라고 느껴지는 맛은 아닙니다.
눈 감고 먹으면 전혀 모르겠습니다.
단, 맛은 좀 짠 편이고, 주로 소스맛입니다.
이젠, 소스 맛에 중독이 되어가는 느낌입니다.
점심 한 끼야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랜만에 1회용 육개장을 먹어보는 셈인데,
맛이 그럴싸~하긴 합니다만,,,
좀 짜고 진합니다.
반숙란을 넣어서 같이 먹으니 괜찮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