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GS25 돈값하는 도시락 제2탄, 연탄향불고기정식도시락입니다.~

by Good Morning ^^ 2023. 9. 9.
728x90
반응형

우선 제목이 좀 수상하네요.~^^
연탄불에 구워서 연탄향이 난다는 건지,
그냥 연탄향이라는 조리 방법이 있다는 건지,
먹기도 전에 연탄가스 냄새가 좀 나는 듯,,, ㅎㅎ

 

 

근래 사 먹어 봤던 GS25 도시락들과 비주얼은
거의 동일하다고 생각되는데,
불과 며칠 전, 돈값하는 도시락 제1탄인
'제주돼지로 만든 두루치기정식'을 먹고도 또,,,
거의 비슷한 도시락을 먹으려 하는 이유는,
단순히, 어떤 맛 차이가 날지 궁금해서입니다. 

 

 

두루치기정식이 416g에 705kcal였는데,
연탄향불고기는 411g에 591kcal라는 부분에서
맛은 좀 덜 하겠다~ 요런 느낌은 듭니다.
혜자로운 집밥 두부김치제육과 함께 구매해서
얼마간 할인받아 부담은 없는 가격이네요.^^
돼지불고기에는 제주도산 돼지고기에
배퓨레 소스와 내용모를 소스 2종을 합해
소스만 총 3가지가 들어갔네요.

 

 

예전엔 전라도 가온에프에스가 제조원이었는데,
이번엔 인천 후레쉬퍼스트가 제조원이네요?
오뚜기 토마토케챂도 넣어주었습니다.
언뜻, 두루치기정식과 거의 대동소이한 느낌.
손가락 소시지만 바뀌어서 들어간 건가?

 

 

레인지업 후 잽싸게 불고기 향을 맡아봅니다.
뚜껑을 열자마자 볶음김치 신내가 강해서
코를 처박듯 불고기 향을 흡입해 보니,
음,,, 정말 숯불인지 연탄불인지 향이 납니다.^^
맛은 최소 기본은 하는 맛입니다. ㅎㅎ

 

 

반응형

 

 

이 볶음김치는 정말 많이 십니다.
레인지 업 후라서 더 그럴 수도 있네요.~

 

 

두루기정식 닭강정(?) 자리에 대신 들어간
후랑크소시지? 손가락소시지? 
여튼 살짝 앙증맞게 들어가 있습니다.
밥칸 한 구석에 오뚜기 토마토케첩을 짰습니다.

 

 

아마도 두루치기정식 만두강정대신
이 닭강정이 들어간 것이 아닌가도 싶네요.
그냥 먹어서는 내용물을 알기가 쉽지 않습니다.
맛은 도시락 반찬 맛입니다. ㅎㅎ

 

 

좀 커다란 칸에 무려 4가지 반찬입니다.
떡이 들어간 떡갈비, 계란말이, 프레스햄
그리고 내용모를 동그란 전 2개입니다.
계란말이는 좀 많이 말라있는 상태이고
프레스햄은 그냥 그런 맛입니다.

 

 

이 떡이 들어간 떡갈비는 지난번과 동일하고,

 

 

이 해물모둠튀김 같은 것도 거의 비슷합니다.

 

 

요 작은 소시지는 정통 소시지는 아니고,
그렇다고 분홍햄맛 소시지도 아닌 게,
프랑크 소시지를 흉내 낸 괜찮은 넘입니다.ㅋㅋ

 

 

결국, 돈값하는 연탄향불고기정식이나
두루치기정식이나 돼지고기 조리방식과
소스만 차이나고 거의 비슷한 도시락이네요.
물론, 만두강정대신 프랑크 소시지를 넣은 것도
차이점이라면 차이점이긴 합니다.
먹다 보니, 전체적인 느낌은 거의 같은 듯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