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집에서 대충 만든 김치전이 어찌나 맛있던지,,, ㅎㅎ

by Good Morning ^^ 2023. 8. 17.
728x90
반응형

진짜 별거 아닙니다.^^
대충 만든 김치전인데, 도대체 왜 맛있는지,,,
그냥 김치, 양파, 호박 정도만 들어간 건데,,,

 

 

그렇다고 배가 미친 듯이 고팠던 것도 아니고요.
여하튼, 밀가루는 최소량만 넣고 
부침가루와 튀김가루를 주로 해서 만든 건데,,,

 

 

그래서, 김치전 부치는데 잘 자꾸 찢어지고,
끈기가 별로 없다 보니, 뒤집는데도 힘들고,,, ㅎㅎ
집에서 두 식구만 먹을 거니, 모양도 보지 않고,,,
근데, 이상하리만치 너무 맛있습니다. ㅋㅋ

 

 

내친김에, 춘향이 먹이다가 남은 닭백숙을
살만 대충 발라서 닭죽을 끓였습니다.
거기다가 또 그냥 무심히 파만 썰어 넣었습니다.
이것도 대강 맛나네요.^^

 

 

반응형

 

 

또 생각이 나는 먹거리가 있습니다.
하루 이틀 전에 먹다가 남긴
파파존스 수퍼파파스 피자 2조각이랑
자담치킨 맵슐랭 마일드 2조각입니다. ^^
역시, 하루 이틀이 무섭네요.~~

 

 

좌우지간, 꺼내온 먹거리들을 어기영차~
하나도 남기지 않고 다 처리를 했습니다.
입가심으로는 1일 1캔 190ml 코카콜라 캔.
배가 아주 든든~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