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리뉴얼)실패 없는 베이컨 김치볶음밥 / 아삭 코울슬로 / 허니버터아몬드

by Good Morning ^^ 2023. 7. 21.
728x90
반응형

(*리뉴얼) 실패 없는 베이컨 김치볶음밥
메뉴명이 심상치가 않네요~^^
실패 없는 베이컨 김치볶음밥 메뉴가 
예전에 있었다는 건 알고 있는데,,,

 

 

(*리뉴얼)이라면,,, 뭐가 달라졌다는 얘긴데,,,
그냥 사진으로만 봐서는 뭐가 어찌 달라졌는지
알 길은 없습니다.
먹어보면 알게 될까요?

 

 

정식 메뉴명은 '슈퍼키친 베이컨김치볶음밥"
내용으로 봐서는 달라진 것이 없는 듯합니다만,
슈퍼키친에서 레시피를 달리 했을 수도,,,
코울슬로와 HBAF 허니버터아몬드를 보던 것들.

 

 

전체적인 모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슈퍼키친 메뉴들은 10가지 정도 먹어보았지만,
베이컨김치볶음밥은 처음이라서요.
김치볶음밥이 김치볶음밥이지만요.ㅎㅎㅎ

 

 

반응형

 

 

역시 계란프라이는 쪄낸듯한 계란프라이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들어가지 전과 후가 똑같네요.
코울슬로는 결국, 김치 대신인 듯합니다.

 

 

김치볶음밥 이랬으니,,,
섞거나 비빌필요도 없이 그냥 먹으면 되나요?
역시나 별 맛은 아닙니다.
김치볶음밥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그저,,,

 

 

계란프라이를 열어보았는데,,,
흰자에 비해 노른자가 엄청나게 작습니다. 
마치 메추리알처럼 말입니다.
노른자를 퍼내고 나니 뻘쭘합니다. ㅎㅎㅎ

 

 

김치볶음밥을 계란프라이하고 같이 먹다가,
베이컨을 좀 찾아볼랬더니,
그게 쉽지는 않습니다.
간신히 몇 조각 찾긴 찾았는데,,, ㅋㅋ
이 베이컨 김치볶음밥에
도대체 뭘 실패할 것이 있다는 말인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