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GS25 편의점 도시락, NEW 고진많도시락입니다.

by Good Morning ^^ 2023. 7. 19.
728x90
반응형

한동안 탐닉했던 GS25 편의점 도시락인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 5종을 섭렵한 뒤,
잠시동안 위잇딜라이트 등으로 소강상태였는데,
이번에 또다시 GS25에 사전 주문을 해 봅니다.

 

 

역시나 또 GS25 편의점, "NEW 고진많도시락".
얼핏 보면, 흰쌀밥 외에 몽땅 고기인 듯,,, ㅎㅎ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를 빼고는
볶음김치, 계란말이와 돈까스처럼 생긴,,,

 

 

NEW 고진많도시락 가격은 4,700원인데,
통신사 400원 할인받고 4,300원 결제합니다.
아쉽게도 계란프라이는 없습니다. ㅋㅋ
과연 맛은 어떨는지 궁금하네요.
1주일에 한번 정도 도시락은 괜찮을 듯요~

 

 

맛있는 고기는 다 모았다! 고기가 진짜 많은
고·진·많 도시락
정식 명칭은 " 고기가 진짜 많구나 도시락"
제조원은 (주)후레쉬버스트랍니다.
한돈후지, 닭강정, 양념닭갈비, 돈까스, 
그리고 참양념소불고기까지,,, 무려 5종입니다.
그 외, 계란말이와 볶음김치는 덤~ ㅋㅋ
소비기한은 생산 시각으로부터 딱~ 48시간~

 

 

420g이라는 거대한 양에 비하면
690Kcal는 그닥 높지 않다고 느껴지네요.
역시나, 밥 양도 넉넉하지만, 아무래도,,, ㅎㅎ
반찬이 또 남을 듯싶습니다.^^
난, 반찬이 남는 것이 무조건 좋습니다.~

 

 

반응형

 

 

말하자면, 제육볶음인 셈일 텐데,,,
한돈후지라고 하네요.~
맛은 딱~ 제육볶음 맛이라고 보면 됩니다.
더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기본 제육볶음입니다.

 

 

요건 참양념소불고기겠죠~
맛을 보니,,, ㅎㅎㅎ 딱 정말 불고기 맛입니다.
그래도 냉동이 아닌 냉장 도시락이라서 그런지
맛이 원래 메뉴 맛에 거의 가깝게 납니다.

 

 

양념닭갈비는 딱 2조각이 들어있는데,
정말 닭갈비 맛입니다.
살짝 좀 매운 듯하고, 기름이 많아서 그렇지
먹는 데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닭강정은 달지 않습니다.
그럭저럭 먹을만한 맛입니다.^^
여기까지 돼지, 소 그리고 닭까지 3종을 먹는데
불쾌한 맛과 향은 전혀 없습니다.
요즘 도시락 정말 장난이 아니네요.~^^

 

 

요건 돈까스인데,,, 역시나 정식 돈까스는 아니고,
그냥 돈까스처럼 흉내를 낸 반찬입니다.
그렇다고, 맛이 이상하거나 하진 않습니다.

 

 

볶음 김치와 계란말이도 남김없이 먹어줍니다.
생각지도 않게, 여기 밥이 꽤나 괜찮습니다.
부슬거리지도 않고 쌀이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쌀에 대한 별도 언급은 없습니다.

 

 

마침, HY가 압구정하루 돈까스를 먹고 있는데,
많다며 한 덩어리를 주어서 비교해 봅니다.
비교할 걸 해야지,,, ㅎㅎㅎ
돈까스 VS 돈까스이긴 한데,,,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