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버거킹 지존 와퍼 세트와 와퍼 주니어를 오랜만에,,,

by Good Morning ^^ 2023. 5. 10.
728x90
반응형

그동안, 버거킹에서 신제품이 나오는 족족,,, ㅎㅎ
그러느라고 정작 버거킹 지존인 와퍼는,
몇 번이나 건너뛰었는지 기억조차 안 나네요.^^
그래서, 이번엔 와퍼 세트를 먹기로 작정합니다.

 

 

웬일로, 햄버거를 거의 좋아하지 않던 L이,
선뜻 자기도 단품으로 한 개 정도 먹는다는데,,,
그래서 궁리 끝에, L에게는 와퍼 주니어를,
나는 와퍼 세트를 주문합니다.

 

 

와퍼 세트는 와퍼, 프렌치프라이R, 콜라R에
10,500원, 와퍼 주니어 단품은 5,600원입니다.
배달팁은 따로 받지는 않지만,
매장 가격을 보면, 와퍼 세트는 9,100원이고
와퍼 주니어 단품은 4,700원이니,
결국, 2,300원의 배달팁이 녹아있는 꼴.^^

 

 

와퍼 크기가 조금 작아진 듯 느껴지는 건,
아마도 기분 탓이겠지요.~
그나마, 다른 지점 보다 소스가 넉넉한 편입니다.
어떤 지점은 정말 신고하고 싶을 정도로
너무 무성의하고 난리도 아녔던 적이 있습니다.

 

 

와퍼 주니어는 전체 크기가 정말 작습니다.
L이 햄버거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선택했는데,
프렌치프라이나 콜라도 전혀 필요 없대서,,, ㅎㅎ
그런데, 정말 너무 보잘것없어 보입니다.~

 

 

반응형

 

 

햄버거 하면, 최소한 와퍼 정도 양은 되야죠~
그래야 씹을 것도 있고 배도 차고 그럴 텐데,,,
오랜만에 와퍼 비주얼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버거킹 와퍼만의 향내가 솔솔 나네요.~^^

 

 

역시나, 와퍼는 지존입니다.~
매번 출시되는 버거킹 신제품들을
빠짐없이 먹는 편이긴 하지만,
와퍼를 대체할 만한 신제품은 아직까지는,,, ㅋㅋ

 

 

춘향이가 예전에 와퍼 패티 맛을 한번 보더니,
내 옆에 와서는 계속 눈빛을 쏘고 있습니다.
하는 수 없이, 조끔 떼어 맛만 보여주고 있네요.
사람이나 개나 맛있는 건 알아가지고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