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향긋한 봄나물 비빔밥 / 사골미역국 / 하루견과 오렌지

by Good Morning ^^ 2023. 4. 11.
728x90
반응형

이젠 정말 봄이 제대로 오려나 봅니다.
지난주에는 뜬금없이 기온이 역주행을 하나 싶더만,
오늘은 하늘이 쾌청해지면서 바람도 잦아들더니,
이내 기온이 평년 봄날씨 수준이네요.~

 

 

이제 더 이상 추위는 안 왔으면 좋겠습니다.
더운 건 참을만한데, 추운 건 정말 싫습니다. ㅎㅎ
날씨와 어울리게,,, 향긋한 봄나물 비빔밥입니다.^^

 

 

계란프라이가 올라간 고추장 비빔밥입니다.
콩나물, 봄동나물무침, 무생채, 당근
그리고 향긋한 돌나물이 들어 있습니다.

 

 

비빔장은 고추장이고, 농가 참기름도 들어있습니다.
웬만한 비빔밥 종류는 다 먹어봤다고 생각했는데,
메뉴 명칭만 살짝 바뀌어서 나온 느낌입니다.~

 

 

뚜껑을 열면 보리 섞인 밥과 계란프라이가 보이네요.
그 부분만 전자레인지에 넣고 따뜻하게 데웁니다.
돌나물 내음이 확~ 번집니다. ㅎㅎ

 

 

반응형

 

 

고추장과 참기름을 포함하여 재료들을 다 부어 넣고,
맛나게 잘 비비고 있는 중입니다.^^

 

 

이날 배송되어 온 사골미역국은 고이 모셔두고,
대신 된장국에 뜨거운 물을 부었습니다.
날마다 먹지 않고 쌓여만 가는 사골미역국~

 

 

고추장을 거의 남김없이 90% 정도 넣었는데,
색깔을 보니,,, 음,,, 조금 짤 것만 같은 기분이,,,
그래도, 비빔장 맛으로 먹은 비빔밥이니 만큼,
맛나게 먹어볼까 합니다.~

 

 

그래도 혹시나 좀 짤까~ 싶어서,
후식으로 먹을 HBAF 먼투썬 하루견과 오렌지를
미리 뜯어서 벌려보았습니다.
반가운 요거트건포도도 몇 알 들어있네요. ㅋㅋ

 

 

대부분의 비빔밥이 그렇듯이, 별일 없을 경우,
비빔밥은 여간해서는 실패하기 어려운 메뉴입니다.
역시나 한 끼 점심으로 먹기에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그냥 맛나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