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스시쿠니 '광어한판' 메뉴에 광어만 들어있는 것이 아니네요~

by Good Morning ^^ 2023. 2. 4.
728x90
반응형

난 처음에 광어한판 이래서,
광어회 한판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열어 보니 광어회가 들어있는 것이 아니고,
광어를 올린 광어초밥이었습니다.

 

 

특초밥은 여러번 먹어 본 메뉴라서
알고 주문했겠지만, '광어한판'은
아마도 메뉴명만 슬쩍 보고,
L이 전화로 주문한 것이 틀림없을 겁니다.
본인도 광어회 한판인 줄 알았다네요~^^

 

 

광어회 한판이건 광어 초밥 한판이건 간에,
두 식구가 저녁으로 먹을 메뉴입니다.
21,000원짜리 광어한판과
18,000원짜리 특초밥입니다.

 

 

인당 따라온 미소국, 락교/초생강과 간장을
가지런히 예쁘도록 정렬을 합니다.^^

 

 

특초밥과 광어한판에 딸려 온 소우동 2인분입니다.
국물과 내용물을 따로 주었습니다.
소우동은 반드시 냄비에 넣고 한소끔 끓여내야
제 맛을 느낄 수 있으니, 반드시... ^^

 

 

L이 먹지 않는 간장새우초밥은 내가 먹습니다.

 

 

냄비에 국물을 넣고 나서 끓기 시작하면,
봉지 2개를 몽땅 뜯어서 그냥 넣으면 됩니다.
아무것도 추가할 필요는 없지만서두,
우린, 딱~ 계란 한개만 풀지 않고 그냥 넣습니다.

 

 

반응형

 

 

생새우초밥도 내차지입니다.

 

 

소우동 속에는 우동면과 오뎅이 들어 있습니다.

 

 

광어뱃살도 역시나 내가 먹습니다. ㅎㅎ

 

 

계란이 아주 적당히 익어주면서 터져주기까지 합니다.
역시나, 우동이 아주 제대로 맛이 납니다.^^

 

 

장어초밥도 내 몫이지만,
와규초밥의 와규는 오늘도 춘향에게 불하합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