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매콤 오리지널 제육 덮밥, 포켓팝콘 화이트블러썸

by Good Morning ^^ 2022. 12. 7.
728x90
반응형

지금까지 제육 덮밥 종류는 꽤나 먹어본 듯하지만,
매콤 오리지널 제육 덮밥은,,,
메뉴명이 그래서 그런 거지,
'매콤'이나 '오리지널'이라는 단어는
별 변별력은 없는 듯,,,

 

 

여튼, 처음 보는 메뉴명이라 치고,,,
그런데, 실상 메뉴를 받아보고 나니,
그냥 제육덮밥이라네요?
뭐여~ 낚인겨?

 

 

슈퍼키친베이스밥은 또 뭡니까?
캐나다산 유채 씨에서 채유한
채종유라는 것이 들어가서?
미국산 돈전지가 35.4%, 국산 돈후지가 16.17%,,,
뭐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이젠 후식으로 팝콘까지 줍니다.^^
포켓 팝콘 화이트 블러썸이라,,, ㅎㅎ
씨제이프레시웨이가 유통점이네요.

 

 

전자레인지에 돌렸더니 완전 시뻘건 게,,,
무지 맵게 보입니다.
반찬은 전혀 없이 이것만 먹는 겁니다. 

 

 

반응형

 

 

원래는 일회용 사골 미역국이 따라왔는데,
난 미역국은 싫어하니,
남아있던 뚝딱 얼큰 시래기 된장국을 먹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전혀 짜지 않고,
그렇다고 맵지도 않습니다.
나름 눈 감고 먹으면, 
제법 먹을만한 제육덮밥이라는 생각입니다. ㅎㅎ

 

 

요 포켓 팝콘은 좀 너무 달고 짭니다.
맛은 있는 편인데, 이거 25g 한 봉 다 먹고 나면,
분명 물을 켜겠는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