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매콤크림닭 리조또 / 아삭 코울슬로 / 버섯 크림스프

by Good Morning ^^ 2022. 10. 24.
728x90
반응형

이 날 배달된 이 메뉴를 먹어야 했는데,,,
직원 한 사람은 미처 점심 준비가 안 된 상태였고,
게다가 하필 오전에 일이 좀 밀리는 바람에,
반은 자의로, 반은 강제로 다른 메뉴를 먹게 됩니다.

 

 

그나마 점심에 제쳐 둔 저 메뉴를,
저녁에라도 가져와서 먹어야 했는데,
또, 깜박 잊기까지 해서,
다음날이 되어서야 집으로 가져온, 
매콤 크림 닭 리소토랑 아삭 코울슬로입니다.

 

 

같이 한 세트였던 버섯 크림수프는 아예 
같이 가져올 생각조차 못했네요.~
어디에 있는지도,,, ㅋㅋ
베이크용 불닭 토핑과 소스 그리고 구어메트 소스.
맛이 좀 희한할 것 같네요.~

 

 

전자레인지에 돌린 후 섞어 준 모습입니다.
나쁘게 말하면, 뭐 먹고 토해 낸,,, ㅎㅎ
매콤한 냄새가 나긴 납니다.

 

 

당연히 이날 저녁, 이것만 먹은 것은 아니고,
냉장실에 남아있던 야채 소비 겸해서,
야채 샤브샤브를 먹을 겁니다.

 

 

냉장실에 있던 야채, 미나리, 버섯과 굴까지,,,

 

 

야채 샤브샤브가 끓기까지 기다리면서,
매콤 크림 닭 리조또를 먹어보는데,
말 그대로 제법 맵습니다.
보기보다는 맛이 그런대로,,, ㅎㅎ

 

 

반응형

 

 

냉장실에 남아있던 샐러드까지도 먹어치웁니다.
야채 샤브샤브 찍어 먹을 와사비 간장도 준비 끝.

 

 

아삭 코울슬로는 두 식구가 간간이,,,

 

 

굴을 넣고 좀 끓였더니 굴 색깔이 좀 흉측합니다.

 

 

생각보다 매콤크림닭 리소토가 은근히 맵습니다.
머릿속에서 살짝 땀이 돋을 정도입니다.

 

 

샤부샤부는 내용물과는 무관하게,
소스를 찍어먹고 안 찍어먹고에 
맛은 천양지차입니다.

 

 

냉장실에 남아있던 김치만두랑 고기만두도
욕심으로 각각 2알씩 넣었는데,,,
잘 나가다가 여기서 브레이크가 딱~ 걸리네요.^^
맛이 열라 없어서 그냥 다 버립니다. ㅋㅋ
그러게, 이렇게 생긴 만두는 맛이 원래 없다니까~

 

 

이 날도 밥 한 톨 없이 저녁을 먹습니다.

 

 

마지막으로, 또다시 우리의 소면이 기다립니다.~
배가 불러서 결국, 저만큼의 매콤크림닭 리조또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