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우삼겹 쌀국수, 춘권&칠리소스, 트로잇 망고스틴 음료

by Good Morning ^^ 2022. 10. 28.
728x90
반응형

'우삼겹 쌀국수'라는 메뉴는
위잇 딜라이트에서 점심으로 먹은 것이
난생처음입니다.
원래 물에 빠진 고기는 좋아라 하지 않는데,,,

업진살을 우삼겹이라고 한다네요?

처음 알았습니다.

 

 

다른 메뉴인 콘치즈 김치볶음밥보다는
차라리 우삼겹이라 하더라도
쌀국수 메뉴를 고르는 것이

낫다는 생각에서였습니다.

 

 

춘권도 위잇 딜라이트에서는 처음입니다.
메뉴 총금액을 감안해 볼 때,
별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그러고 보니 망고스틴 음료도 처음이네요.^^
우삼겹 쌀국수라면서 메뉴에는 뚠뚠 쌀국수라,,,

 

 

우삼겹 쌀국수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메뉴 스티커에는 뚠뚠 쌀국수도 아닌,
뚠뚠 너겟 스티커를 붙여놓았네요. ㅎㅎ
바부~

 

 

비폰 베트남식 쌀국수 고기 향이라 써있는데,,,
우삼겹이 물론 들어있지만,
소고기 향이라는 합성향료도 들어있다네요?
굳이 그럴 것까지,,,
여튼, 분말 스프와 향유까지 다 넣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우측 사진이 됩니다.

 

 

이것이 춘권인데 4개 들어있습니다.
춘권은 야채 춘권이고, 
소스는 몬 스위트 칠리소스랍니다.

 

 

반응형

 

 

춘권도 전자레인지 돌리기 전/후인데,
보기에는 별 차이 없어 보입니다.

 

 

자 이제 간단 점심을 먹을 차례입니다.

 

 

춘권과 함께 전자레인지에 돌리면서
30초 정도 추가했더니,
국수가 살짝 불어버린 느낌입니다.

 

 

처음 먹어보는 우삼겹 쌀국수인데,
그냥 먹을만하다는 생각입니다.
정식 메뉴로 식당에서 먹으면
맛이 괜찮을 법한 메뉴겠다 생각됩니다.

 

 

춘권은 그냥 좀 쩔은 저가 만두 느낌입니다.
그냥 배를 채워주는 보조제로 먹습니다.

 

 

생각보다 비폰 베트남식 쌀국수 고기향이
한몫을 하는 모양이네요.
국물이 제법 맛과 향은 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