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통밀 디럭스 샌드위치 C와 단호박 샐러드

by Good Morning ^^ 2022. 6. 7.
728x90
반응형

로만 밀 베이커스 믹스(밀기울),
통밀 플레이크와 통호밀 플레이크로 만들었다는,
로만 밀 식빵에,
버터, 프레스 햄, 로메인, 토마토, 치즈,
파프리카, 마요네즈 등을 넣어 만든,
통밀 디럭스 샌드위치 C랍니다.
처음 먹어봅니다.

 

 

통밀은 좀 뻑뻑할 텐데,,,
나머지 재료들이 어떻게 어우러질지,,,

메뉴 이름이나 설명을 보면,

뭐 좀 있어 보이고 근사한 듯합니다.^^

 

 

단호박 샐러드는 많이 먹어 봤으니,
당연히 그냥 패스~

 

 

통밀 디럭스 샌드위치 C는
엄청 양이 많은 듯 보이기는 하지만,
170g밖에 되지 않네요.

 

 

전체적인 메뉴 모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단호박 샐러드가 215g이니,
전체 양은 385g으로서,
그리 많지 않은 양입니다.
Handmade Croissant Sandwhich, Melanger?
이건 크로아상 샌드위치가 아닌데?
뭔 뜻으로 저렇게 쓰여 있는지,,,

 

 

반응형

 

 

통밀 식빵 1장을 깔고,
그 위에 치즈, 프레스 햄, 파프리카,
로메인 그리고 버터와 마요네즈를,,,
토마토는 없는 거 아닌가요?
다시 맨 위에 통밀 식빵 1장 더~

 

 

그래서 그걸, 4등분 했군요.
별 건 아닌데,,,
개별 포장하듯 하니,
보기에는 그냥 예쁘고 좋습니다.

 

 

파프리카랑 마요네즈 때문에,
자칫 퍽퍽해질 수 있는 메뉴가
부드럽고 촉촉해졌습니다.
그래도, 음료 하나 있었으면 좋았겠네요.~

맛은 분명 먹을만합니다.~

 

 

저리 벌려놓고 보니,
토마토 씨가 보이긴 하네요. ㅋㅋ
여튼, 적당히 맛나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