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쉬림프 로제파스타와 어니언 치킨 샐러드 랩

by Good Morning ^^ 2022. 4. 21.
728x90
반응형

파스타라는 메뉴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헌데,
간장 제육덮밥이라는 메뉴를 선택하기 싫어서,
어쩔 수 없이 그냥 선택한 메뉴입니다.

 

 

게다가,,,
파스타 면이 일반 스파게티나 링귀니 면도 아닌,
파게리 면이라는,,,
파스타 면 중에 제일 안 좋아하는 면이네요. ㅎㅎ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266g,
어니언 치킨 샐러드 랩은 175g입니다.
전체 양은 441g이네요.~
후식은 없습니다.

 

 

쉬림프 로제 파스타 모양입니다.
어째 로제 느낌은 별로 들지 않습니다.
그냥 토마토소스만 유독 보이네요.
우유와 크림이 살짝 질척하길 바랬는데,,,

 

 

어니언 치킨 샐러드 랩입니다.
오히려 이것이 주 메뉴인 듯 느껴지네요.

 

 

이건 내가 먹는 메뉴는 아니고,
HY이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이미 먹어 보았다면서,
이 날은 다른 메뉴를 배달앱으로 주문한 겁니다.
진순자 계란말이 김밥은 아닌 듯하고,,,
6.500원짜리 신림동 정통 계란말이 김밥?
5,500원짜리 떡볶이?
어디가 진짜 원조인지,,,

 

 

반응형

 

 

어니언 치킨 샐러드에 뿌려 먹으라는
크림 어니언 드레싱입니다.

 

 

랩 위에 뿌려 먹기가 귀찮아서,
저렇게 다 벌려놓고 
샐러드 위에 다 뿌립니다. ㅋㅋ

 

 

쉬림프 로제 파스타는
쉬림프가 좀 적다 싶은 대신,
파게리 면이 좀 너무 많습니다.
소스가 많이 부족해서,,,
파게리 면 1/3 정도는 남기고 버립니다.
전체적인 맛은 좀 퍽퍽한 편입니다.ㅠㅠ

 

 

계란말이 김밥은
예상대로 단무지와 분홍햄만 들어 있고,
겉에 계란말이로 전체적인 맛을 냈습니다.
아주 깔끔하고 단조로운 맛입니다.
저렇게 짠지랑 같이 먹으라는 건가요?
다행히 밥이 질지 않아 맛있습니다.~

 

 

이건 떡볶이에 들어있던,
김말이랑 오뎅입니다.
저거 딱~ 한 개씩만 맛을 보았습니다.
떡볶이는 내 소관이 아니라 패스~
HY가 집에서 싸 온
과일을 한 개씩도 얻어먹었습니다.ㅋㅋ

 

 

어니언 치킨 샐러드 맛이
쉬림프 로제 파스타보다 맛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