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Jane이 보내 준, 마켓컬리 하루한킷 송탄식 부대찌개입니다.

by Good Morning ^^ 2022. 2. 19.
728x90
반응형

내가 원래 맛난 부대찌개를 좋아합니다.
퇴원 후, 길 건너 땅스부대찌개가 먹고팠지만,
3인분 현금 가격으로 9,900원이라는
가성비가 완전 쩌는 건 인정하지만,
두식구가 먹기에는 너무나도 양이 많아,,, ㅠㅠ

 

 

그러고 있는데 갑자기,
Jane이 마켓컬리를 통해서
하루한킷 송탄식 부대찌개를 보냈다네요?
엥?
바로 담 날 새벽에 도착은 했지만,
바로 먹지는 못합니다.
왜냐면, 이미 몇 가지 먹거리들이
순서를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이죠. ㅋㅋ

 

 

마켓컬리 하루한킷 송탄식 부대찌개
이 부대찌개는 처음 봅니다.
중량이 장난이 아니네요.
무려 1,058g이나 하니,,, 에휴~~
거의 3인분 정도에 해당하는군요.
가격은 그리 비싼 편은 아닌,
12,900원입니다.
사진에 보니 
총 12가지 재료가 들었나 보네요.~

 

 

덩치가 엄청 큽니다.
2인분이라고 쓰여 있긴 한데,,,
몇 시간 전에 냉장실에서 꺼내 놓아서
먹긴 먹어야 하는데,,,
너무 많습니다. ㅎㅎ

 

 

내용물들을 다 펼쳐놓고 보니,
정말 가짓수가 정말 많습니다.
부대찌개에 빠진 것 없이 몽땅 다 들어 있습니다.
심지어 베이크빈 Baked Bean까지 말입니다.~

 

 

신선하고 간편한 하루한킷 송탄식 부대찌개.
내가 좋아하는 부대찌개는 아마도 의정부식일 듯한데,,,
조리시간이 20분이면 OK라고 쓰여 있지만,,,

 

 

대파, 리챔, 소시지, 베이컨과 두부는
미리 다 규격에 맞게 썰어놓아야 합니다.
써는 건 어렵지 않지만,
손에 묻혀야 하는 부분이 좀 그러네요.
미리 다 썰어서 포장해 놓았으면 더 좋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감자 수제비. 김치와 베이크빈입니다.

 

 

널찍한 냄비에 소스 2종과 물을 붓고
끓어오르기 시작하면,
치즈와 라면 사리를 제외한
모든 재료들을 몽땅 넣고 끓입니다.
소스 2종에서 이미 부대찌개 특유의 향이 납니다.
역시나 소스가 관건입니다.~

 

 

팔팔 끓어올랐고,
이제 농심 사리면과 치즈를 넣어 줄 차례입니다.

 

 

사리면과 치즈를 넣고 다시 한번 끓여줍니다.
이제 먹을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식탁으로 옮겨와서 한 그릇 덜어 내서 맛을 봅니다.
음,,,
첫 술에는 정말 맛이 좋다고 느껴집니다.
부대찌개 특유의 향이나 
살짝 텁텁한 베이크빈의 맛이나
참 맛있다고 생각이 드는 순간,,,

 

 

전자레인지에 돌링 햇반 한 개와
시금치나물 그리고 남은 백김치도 꺼내오는데,,,

 

 

음,,,
좀 먹다 보니,,,
맛이 좀,,,
땅스부대찌개보다 좀 못하다는 의견이 모아지고,
급기야는,,,
Jane이 보내 준 것이니 한 번이야 먹겠지만,
스스로 사서 먹을 만한 맛은 아니다~라는 결론이,,,
결국,
이만큼이 남기고야 맙니다.
이건, 남겼다가 다시 먹을만하지 않아,
그냥 버리기로 합니다. 
좀 씁쓸하네요. ~^^

분명 맛이 없는 편은 아닌데,,,

기대에 좀 못 미친다는 정도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