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과연 쿠팡이츠 배달앱으로 매드포갈릭을 먹을만 할까요?

by Good Morning ^^ 2021. 11. 25.
728x90
반응형

이날은 내가 한 턱 내는 날~
당최 어딜 나가서 먹는 건,
코로나 때문이기도 하지만,
업무 시간 이외에
인원들을 강제 소환한다는 게,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하는 수 없기도 하고,,,
그래서, 점심을 그냥~
안 먹어 본 직원들이 많은 듯 한,
내가 참 좋아라 하는
매드포갈릭에서 먹기로 합의합니다.
물론, 매장은 당연히 아니고,
배달 앱으로 먹는 수밖에 없습니다.

 

 

 

 

쿠팡 이츠 앱으로 주문을 하는데,
제일 가까운 곳이
내가 자주 가던 매드포갈릭 센터원점입니다.
잘됐다~ 싶은 생각도 들고,
요새 쿠팡 이츠가 뿌리는 
할인 쿠폰도 무시 못하겠네요.^^
배달 8,000원 할인 쿠폰이 있습니다.

 

 

 

 

직원들이 뭘 먹어야 할지 잘 몰라해서,
그동안 내가 먹어 보았던 메뉴들 중,
무난한 메뉴들을 골라봅니다.
매드포갈릭이라 하면,,,
무조건 파스타는 먹어야 할 테고,,,
난 그냥 볶음밥 정도로,,,

 

 

 

 

완전 커다란 비닐봉지에
한 가득 담겨서 도착했습니다.
정말 푸짐하게 보입니다.
덜 식으라고 냉온 포장팩으로 왔습니다.
펩시콜라 캔도 2병 주문했습니다.^^

 

 

 

 

갈릭페뇨 파스타 23,200원 덜 맵게 1개,
갈릭 까르보나라 23,800원 2개,
펩시콜라(캔) 355ml 1,500원 2캔,
버라이어티 갈릭 라이스 24,500원 덜 맵게 1개
총 98,300원인데 8,000원 쿠폰 쓰고
실 결제 금액은 90,300원입니다.

 

 

 

 

2명이 주문한 갈릭 까르보나라입니다.
갈릭 크림 소소와 베이컨이 어우러진
고소한 매드포갈릭 스타일의 까르보나라랍니다.
예쁜 접시에 뜨끈하게 담겨 나왔다면,
정말 보기 좋았겠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

 

 

 

 

내가 보기에는
갈릭 까르보나라에 이미 크림소스가
충분하다고 느껴지기는 한데,
이 갈릭 크림소스는 아마도 
모자랄까 봐 추가로 준 것이 아닌가 싶네요.
소스를 크림 파스타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데워 
잘 섞어 먹으랍니다.

 

 

 

 

갈릭페뇨 파스타입니다.
매드포갈릭의 가장 매콤한 파스타로,
할라피뇨와 마늘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올리브 오일 파스타입니다.
이건 매장에서 보아도 
이처럼 그냥 메말라 보이는 게 정상입니다.^^

 

 

 

반응형

 

 

 

버라이어티 갈릭 라이스입니다.
이건 나도 평생 첨 주문한 메뉴입니다.
원래 있던 메뉴였던가?
신선한 해산물을 
갈릭 앤쵸비에 매콤하게 볶아
5가지 방법으로 조리한 다양한 맛의
갈릭과 함께 만들었다는군요.^^

 

 

 

 

반찬은 매장이나 마찬가지로,
딱~ 저 무 오이 피클 한 가지입니다.
펩시콜라는 한 캔으로 두 명이 나눠 먹습니다.
콜라들은 왜 그리 많이 안 먹으려 하는지,,,
매드포갈릭은 왜 항상 펩시인지,,,

 

 

 

 

갈릭 까르보나라에
크림소스를 더 부은 한 직원은
모양이 좀 너무 질척대 보입니다.
그래도 소스가 맛있으니 괜찮나 보네요.~^^

 

 

 

 

S는 갈릭페뇨 파스타를 맛나게 먹고 있습니다.
매드포갈릭은 처음이라고 합니다.
이제 한 번 맛을 보았으니,
가족과 함께 직접 
매장에 한 번 가 보라고 권했습니다.

 

 

 

 

내가 먹은 버라이어티 갈릭 라이스에
도대체 뭔 해산물이 들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분명 새우랑 홍합은 보이는데,,,
숙주, 컬리플라워, 편 마늘, 마늘대,
홍고추, 당근
그리고 비타민 다채처럼 생긴 것,,,
그리고 갑오징어 다진 것도 들었나,,,
결론적으로, 별 맛 아닙니다.~
그냥, 국적 불명의
동남아 해물볶음밥 정도.

 

 

 

 

갈릭 까르보나라
한 직원은 싹싹 다 먹어 치웠지만,
한 직원은 반 정도 남기네요.
입에 맞지 않는 듯 보입니다.
이런 음식 전혀 싫어하는 사람도 있으니까요.^^

 

 

 

 

버라이어티 갈릭 라이스는
아무리 보아도 좋은 평가를 주기에는
구심점이 없어 보입니다.
그냥 해물볶음밥에 생 편 마늘 정도 넣은 것이라
아무래도 정규 메뉴에서 사라질 날이
머지않았다고 느껴집니다.
이건 이렇게 먹어보는 것으로
마지막입니다.~
며칠 경과 후 우연히 앱을 다시 보니,
지금은 메뉴들이 600~700원 정도씩
가격이 인상되었네요?
왜지?
요즘음 매드 데이 할인도 
예전 같지 않던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