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육대장에서 먹는 한방 보쌈은 어떤 맛일까 궁긍합니다.

by Good Morning ^^ 2021. 11. 24.
728x90
반응형

이날은 두식구가 제대로 합심이 되어,
육대장에서 옛날전통육개장뿐 아니라,
한방 보쌈이라는 새로운 메뉴를
먹어 보기로 작당합니다. ㅋㅋ

 

 

 

서울역점 육대장은 수차례 먹어 보았기에,
언제 사 먹어도 항상 일정한 그 맛에
믿고 먹어왔던 기본 스테디 메뉴이고,
이번에 처음 먹어 보는 한방 보쌈은
언젠가 떵연네가 먹어 보고는
추천을 해 주었던 메뉴입니다.

 

 

 

 

처음에는 29,000원짜리
한방 보쌈 중자를 주문했는데,
전화가 걸려 옵니다.
마침 한방 보쌈 중자가 다 떨어졌다는,,, ㅠㅠ
그래서, 한방 보쌈을 전혀 먹을 수 없냐니까,
12,000원짜리 한방 보쌈 한판
딱~ 1개는 남았답니다.
그래서 하는 수 없이 그리 주문합니다.
주문하자마자, 정말로 그마저 품절 마크가,,,
하마터면, 전혀 맛도 못 볼 뻔했습니다. ㅋㅋ

 

 

 

 

배달은 늘 오던 시간만큼 걸렸고,
옛날전통육개장 2개 18,000원
한방 보쌈 한판 1개 12,000원
배달비 5,000원에
할인 쿠폰 5,000원 해서
총 30,000원 결제했습니다.
요즘 쿠팡 이츠에서는
할인 쿠폰, 무쟈게 뿌립니다.~^^

 

 

 

 

한방 보쌈 한판은
기다란 1회용 용기에 담겨
육대장 종이로 싸여 왔습니다.
그런데,,,
' 안녕하세요~ 서울역점 육대장입니다. '
로 시작하는 뭔 종이쪽지랑,
만두 두 개가 같이 왔네요?
한방 보쌈 주문 실패에 대한
보상으로 서비스로 준 거네요.
아~ 이런 센스, 너무 좋습니다. ㅎㅎ
역시나 육대장 서울역점 답습니다.~

 

 

 

 

육대장 육개장은 더 이상
덧붙일 말이 필요가 없으니
그냥 모양만 보고 넘어갑니다.
육개장 최고의 맛이니까요.^^

 

 

 

반응형

 

 

 

한방 보쌈 한판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기자기하네요.^^
보쌈이 아래 부분에 들어 있고,
그 위에, 김치, 무김치, 청양 그리고 마늘까지.
딱 먹을 만큼, 먹기 좋게 들어 있습니다.^^

 

 

 

 

만두는 딱~ 2개라서
두식구가 한 개씩 먹으면 됩니다.
육대장에서 만두 역시 처음 먹어 보는데,
음,,,
특별한 맛은 아니더라도
꽤나 괜찮은 맛입니다.^^
여튼, 기분은 좋았습니다.

 

 

 

 

김치와 무김치, 새우젓까지 있으니,
사실 더 필요한 것은 없습니다.
굳이 딴지를 걸어 보자면,,,
절인 배춧잎 몇 장 정도까지 있었으면,
정말 금상첨화라 할 수 있었겠습니다. ㅋㅋ

 

 

 

 

난 원래 보쌈은 잘 먹지 않는 메뉴입니다.
헌데, 맛이 궁금하여
몇 점 먹어 보았는데,,,
허허~
육대장 한방 보쌈은
맛도 괜찮고, 냄새 1도 없고,
느끼하거나, 기분 나쁘지도 않은,,,
그런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그래서, 보쌈 역사상,
4 점까지 먹어 볼 수 있었답니다.
보쌈을 사서 4 점을 먹어 보기는
이번이 아마도 첨이 아닌가 싶네요.
추천 메뉴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