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비사벌 전주 콩나물국밥집 물냉면과 파파존스 뉴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

by Good Morning ^^ 2021. 8. 14.
728x90
반응형

연일 계속 이어지던 열대야 현상이

이제는 제법 많이 수그러진 듯하네요.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함이 느껴지기까지 하는데,

그래도 아직까지는 한 낯 더위를 참기 힘듭니다.

이날도 역시 지친 몸을 이끌고 집에는 돌아왔지만,,,

또, 뭘 먹나,,,

 

 

 

L이 또 냉면이나 먹자고 합니다.
지난번, 나름 맛나게 먹었던 

바로 그 냉면을 먹자네요.^^

이번에는 나도 물냉면을 먹어보려구요.~

당시 먹었던 메밀전과 꼬마 만두는 그만두고,

그냥 칡냉면 물냉면만 먹기로 합니다.

왜냐면,

냉동고에 넣어 두었던

먹다 남은 피자가 많습니다. ㅋㅋ

 

 

 

 

지난번과 달리, 달랑 칡냉면 물냉면 2개만 주문했더니,

이번에는 동원 정식혜는 1개만 보내왔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맛난 열무김치는 따라왔네요.^^

 

 

 

 

음,,,

물냉면은 생각보다 육수가 많지는 않습니다.

아마도, 배달 과정에서 조금은 면발에 흡수되었을 것도 같고,,,

여튼, 잘 섞어주고 식초와 겨자도 충분히 넣어 줍니다.

맛있겠다.~^^

 

 

 

반응형

 

 

 

이 집 열무김치는 맛이 참 좋은 편입니다.

지난번에도 남겼다가 먹을 정도 양이었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충분히 주었습니다.

 

 

 

 

칡냉면 물냉면 맛도 꽤 괜찮습니다.~

시원하고 살짝 칼칼하기도 하고,

특히, 면발도 적당히 쫄깃하고 말입니다.

혹시, 다음번에 또 먹게 되면,

물냉면을 다시 먹어야겠습니다.

그때가 오면, 육수를 좀 더 많이 넣어 달래야 겠네요.~

 

 

 

 

파파존스 뉴소시지레볼루션 피자입니다.

저런 조각이 4조각이나 남았는데,

두 식구가 1조각씩만 먹습니다.

물냉면과 함께 먹었더니,

맛이 더 좋게 느껴집니다. ㅎㅎ

 

 

 

 

 

 

이 무더운 여름이 어서어서 지나갔으면 합니다.

올해는 예년에 비해 왜 이리 덥다고 느껴지는지,

아마도, 올해처럼 냉면을 많이 먹는 해도 없을 듯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