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낭만치맥에서 핀란드 빌푸가 먹던 치킨과 가장 비슷한,,,

by Good Morning ^^ 2021. 2. 4.
728x90
반응형

하루는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라는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핀란드 빌푸가 보여주는 충만치킨의 스노우어니언치킨
폭풍 먹방을 보다가 바로 꽃히긴 했어도,
보는 즉시 따라 먹어보지는 못하고 개기기만 했었는데,
한번 본 먹방 모습을 끝내 잊지 못하고,
나름 비슷한 걸 찾아 먹어보겠다는 일념 하에, ㅎㅎㅎ

 

 

 

우리 동네 가까운 곳에는 충만치킨이 하나도 없어서,,,
충만치킨의 스노우어니언치킨은 18,000원이라는데,,,
그냥 L 이 제일 좋아하는 치킨집인 낭만치맥에서,
17,000원짜리 몽블랑어니언치킨을 대신 사 가지고 옵니다.
맛이 좀 비슷하려나 모르겠네요.~~

 

 

 

 

낭만치맥 몽블랑어니언치킨을 사 와서 펼쳐 봅니다.
치킨 박스가 있고, 그 위에 뭔 박스가 한 개 더 있습니다.
그리고, 소스가 두 종류이고, 펩시 콜라 한 캔에다가,
무소식이 희소식이라는 낭만치맥 전용 무입니다.
이름이 재미있네요.~

 

 

 

 

살짝 가려진 서비스 박스 위 주문표를 걷어 보았더니,,,

감사합니다!
"감튀 서비스"

하하하~

 

 

 

 

원래 10,000원에 판매되는 맨하탄 치즈감자튀김입니다.
물론, 10,000원어치는 아니겠지만, 그래도 기분이 좋네요.~
들고 오느라 살짝 식긴했지만, 얼른 한 개 입에 넣습니다.
음,,,
맛이 좋네요~
이거 돈주고 사 먹은 적도, 공짜로 얻어먹은 적도 없는,
처음 먹어보는 메뉴입니다.

 

 

 

 

 

 

17,000원짜리 낭만치맥 몽블랑어니언치킨입니다.
말 그대로 양파가 잔쯕 들어 있고, 그 위에 화이트 어니언소스.
말하자면, 양파치킨입니다.~
빌푸의 스노우어니언치킨하고 생긴 모습은 비슷합니다.
아마도 맛도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맥주는 집에 있던, 생활이 맥주다 생활맥주입니다.
이 맥주는 처음 먹어보는 맥주인데,
음,,,
맛이 뭐,,, 그닥,,, 약간 저렴한 맛이 납니다. ㅋㅋ

 

 

 

 

이번 딸기는 설향도, 금실도, 그렇다고 당연히 죽향도 아닌,
그냥 듣보잡 동네 딸기인데, 
같은 양에 대략 반 값 정도에 팔길래 한 번 사와 보았는데,,,
이건 한 번 사보는 것으로 만족하렵니다.
맛이며, 향이며, 영~ 기대에 미치지 못합니다.
아무리 저렴해도, 이젠 안 사는 걸로~~

 

 

 

 

이제, 몽블랑어니언치킨에 집중하기로 합니다.
왠지는 잘 모르겠지만, 상당히 맛이 좋다고 느껴집니다.
나만 그런 것이 아니라 L도 그렇다고 합니다.
정말 맛과 향이 참 좋네요.
먹으면서도, 전혀 물릴것 같지 않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두 가지 소스에 풍덩풍덩 찍어도 먹어봅니다.
소스와는 관계없이, 몽블랑어니언치킨 자체가 맛이 좋습니다.
옆에서 낑낑 댕댕거리는 춘향이도 완전 속살을 조금,,,
좋아 죽는구만~ 맛나서~~ ㅋㅋ
이거 제법 맛이 있어서,
정말 오랜만에 두식구가 한 박스를 다 비웠습니다.
제법 배가 부르지만서도, 아주 만족스럽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