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무화과 ] 란걸 실제 첨 보았습니다.

by Good Morning ^^ 2016. 9. 30.
728x90
반응형

[ 무화과 ] 란걸 실제 첨 보았습니다. 말로는 가끔 들어본 적이 있었지만, 실제의 것을 본건은 이번이 첨 입니다. 가끔 무화과조림이라는 반찬으로는 맛보았지만,,,

 

 

생각했던것 보다는 꽤 큽니다. 그리고 생김새가 자두 좀 비슷하고, 작은 양파 좀 비슷하기도 합니다. 생긴건 예쁘거나 간지나는것하고는 전혀 거리가 멀군요. 좀 후집니다 ㅋㅋ

 

 

하도 먹어보라고 해서 한개 먹어 보았습니다. 보기에는 좀 딱딱할 줄 알았는데,,, 완전 물러 터졌습니다. 손으로 벌리니 저렇게 힘없이 벌어집니다. 벌리고 나니, 좀 징그럽네요. 영화에서 봄직한 벌어진 외계인 얼굴처럼 생겼습니다. 징그럽게 많이 있는 붉은색 부분이 씨인지,,, 맛은,,, 뭐랄까요,,, 맛이 좋지도 나쁘지도 않네요. 아주 살짝 달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맛이 좋다고 할 수는 없구요. 한개 이상은 별로 먹고싶지 않습니다.

 

 

전채로서 그냥 한개 먹어봤던 것이고,,, 이제 식사를 시작합니다. [ 닭가슴살 ], 부추전 그리고 고추입니다. 닭가슴살이 냄새도 전혀 안나고 부드럽고 먹을만 하군요. 부추전은 최근에 하도 부추를 많이 먹었던터라,,, 저렇게만 먹어도 배가 많이 부르네요 ^*^

 

 

역시 빼놓을 수 없는게 국 아닌가요? [ 자연산홍합 ] 이라고 해서 먹어 보았는데,,, 양식보다는 훨씬 딱딱합니다. 녀석이 운동을 많이 했었나 봅니다. 조개살이 아주 찰지고 쫀쫀합니다. 씹을만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