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도미노 신제품 [ 와규앤비스테카피자 ]

by Good Morning ^^ 2016. 9. 26.
728x90
반응형

도미노에서 신제품 피자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름은 [ 와규앤비스테카피자 ] 라고 합니다. [ 와규 ] 야 일본산 소고기를 말한다는건 들어서 아는데, [ 비스테카 ] 라는 단어는 첨 들어보는 단어입니다.

 

 

[비스테카 ] 라는 단어는 이태리 피렌체식 소고기를 말한다는군요. 보아하니 소고기를 얇게 저며서 먹는 모양입니다. 어쨌든 두 종류의 소고기를 각각 상반되게 조리하여 여러가지 5가지 치즈로 버무려서 먹는 피자로군요.

 

 

[ 비스테카슬라이스 + 와규크럼블 + 로마노크림치즈 + 프로볼로네치즈 + 보코치니치즈 + 모짜렐라치즈 + 파마산치즈 ] 를 올려서 먹어주는 새로운 고기피자로군요.

 

 

이걸 한정적으로 세트판매를 합니다. [ 치즈볼로네즈스파게티 + 크리스피오곡치킨 } 을 선택할 것이냐 아니면, [ 화이트크림스파게티 + 갈릭&허브윙스 ] 를 선택할 것이냐,,, 가격은 동일합니다.

 

피자가 기본적으로 미디엄사이즈라서,,, 좀 작을것 같아서,,, 물어보니 5,400원만 더 내면 라지사이즈로도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그리하겠다고 했습니다. 아무래도 피자는 미디엄은 좀 작습니다 ^^

 

 

원래 도우를 나폴리(중간)로 주문했었는데 지점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나폴리가 없다고요. 그래서 젤 두터운 오리지날로 해달랬더니,,, BS,,, 씬으로 만들어서 배달해 주었네요 ~ 전화하려다가 동료들이 만류하는 바람에 그냥 먹었습니다. 맛있습니다. 그런데,,, 맛의 구심점을 찾기가 좀 애매합니다. 고기맛이 확 느껴지는것은 아닌데,,, 그렇다고 지즈맛이 확 느껴지는 맛도 아니고,,, 맛이 있기는한데,,, 좀 애매하네요 ^^

 

 

이건 첨 먹어보는 [ 화이트크림스파게티 ] 입니다. 이거 제법 맛이 좋습니다. 이건 직화치킨 맛과 식감이 확 느껴지는게,,, 확실히 먹을만 합니다. 고소하기도 하고요 ^^

 

 

이건 [ 갈릭&허브윙스 ] 라는 건데,,, 음,,, 먹어봤던것인지 아닌지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닭날개만 들어 있는 줄 알았는데,,, 음,,, 엄청 작은 날개와 엄청 작은 닭봉이 각각 4개씩 들어있습니다. 물론 홈피 사진에도 그런 구성인듯 한데,,, 그러면 닭봉&닭날개 이라 했어야지,,, 닭날개만 들어있는 줄 알았지 뭡니까? 이건 그냥 맛이 그저그렇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