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서초동 묵은 김치찌개 전문 [ 장꼬방 ]

by Good Morning ^^ 2015. 11. 1.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아는 사람의 또 아는 사람이 뭐가 엄청 맛있는 집이 있다고 살살 꼬셔서, 그 막히는 불금 저녁 남부터미널 근처를 간신히 헤집고 당도한 서초동 묵은 김치찌개 전문 [ 장꼬방 ] 이라는 집입니다. 묵은 김치찌개 별로 안좋아 하는데,,,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려했는데,,, 죽어있네요~

 

  

간판에 전북 진안군 동향면에서 직접 재배한 농산물만 사용한다고 인쇄되어 있습니다. 저기 문앞에 앉아있는 두 사람들은 주차맨이라고 합니다. 주차는 저 가게 앞에 2열 정도로 세울 수 있습니다. 2층 건물인데,,, 2층 창가에 주욱 늘어서 있는 장독이 인상적이네요 ^^

 

 

자~ 여길 한번 볼까요? 포장 비닐용지에는 [ 장꼬방 ] 은 충북 괴산군 불정면에서 직접 재배한 농산물만 사용한다고 인쇄되어 있네요~ 과연 어떤 것이 진실일까요? 전북? 충북? 생뚱맞게도 저 [ 찹살떡 : 1,500원 ] 도 팔고 있습니다 ^^ 근데,,, 맛있네요 ㅋㅋ

 

 

이것이 메뉴판입니다. [ 장꼬방 ] 에서 대표 메뉴는 [ 장꼬방찌개(묵은김치찌개) : 7,000원 ] 이랍니다. 가격이 착합니다. 포장하면 1,000원을 할인해 주나 봅니다. 이날은 여러가지를 먹고, 포장해 갑니다.

 

 

기본적으로 [ 장꼬방찌개(묵은김치찌개) : 7,000원 ], [ 장꼬방구이(돼지숯불구이) : 8,000원 ] 그리고 [ 계란말이 : 7,000원 ] 을 먹었고, 더불어 무료로 [ 누룽지 ] 를 맘껏 먹을 수 있답니다.

 

 

[ 장꼬방구이(돼지숯불구이) : 8,000원 ] 인데, 돼지고기에서 불맛이 엄청나서 맛이 끝내줍니다. 돼지냄새는 제로, 양파와 같이 쌈을 싸먹으니,,, 생각같아서는 정말 얼마든지 배터지게 맛지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계란말이 : 7,000원 ] 입니다. 양이 장난이 아닙니다. 두껍기도 엄청 두껍고 호프집에서 파는 술안주처럼 생겼습니다. 별로 짜지않아서 한없이 먹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별 특이한 점은 없지만 요것도 참 맛있네요~~ 여기 괜찮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