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NO-WET 노웻 물없는 세차

by Good Morning ^^ 2014. 9. 29.
728x90
반응형

요즘 인터넷을 검색하다보면 하도 여기 저기서 광고를 하기에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물없이 세차, 왁스 그리고 코팅을 한번에 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냥 쉽게 생각하면, 어찌 물 한방을 없이 세차를 할 수 있단 말인가 싶어서,,,

 

 

 제품명이 < NO-WET 노웻 > 입니다. 그리고 사용하는 헝겊은 일반 타월이 아니라 < 극세사 > 라는 겁니다. 235ml 짜리 한 뼘보다 조금 큰 병입니다. 이 한병으로 세차를 몇번이나 할 수 있다고 하네요,,,거참,,, 믿어도 되나 싶습니다.

 

 

설명에 보면 초극세사 타월이 2장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하나는 세척용이고 다른 하나는 광택용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타월은 2장을 구매했었는데,,, 받아보니 떡하니 타월이 한장만 들어있습니다. 물론, 귀찮게시리 다시 전화해서 나머지 한장을 따로 배송받았지만,,, 지난번에도 쿠팡에서 배송이 잘못됐었는데,,, 사실,,, 위메프에서 구매하려했지만,,, 제품값 자체는 조금 저렴했지만 배송비가 붙으니,,, 그래서,,, 하는 수 없이 배송료 없는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1리터짜리로 20~30대 세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235ml 로는 4~7 대 세차가 가능하다고 보면,,, 소형차일 경우 7번 사용, 중대형차 경우는 3~4 번은 세차가 가능하다고 봐도 되겠군요. 초극세사는 여러번 사용할 수 있으니까,,, 한번에 드는 세차 비용은 3,000원 조금 넘겠습니다 ^^

 

 

저 스프레이를 플라스틱 통에다 꼽아서 쓰는 모냥인데,,, 스프레이 형태가 조금 특이하게 생겼습니다. 스프레이 코가 길지않고 짧습니다. 빨리 사용해 보아야 할텐데,,, 게으른 성격때문에,,,ㅋㅋ

 

 

요것이 그 초극세사라고 하는 타월인데,,, 꺼내보니,,, 헐~~~ 지금 욕실 앞에 발수건으로 사용하고 있던 그 타월이랑 재질이 똑 같은것 같은데요...ㅎㅎ

어제 날 잡아서 이 제품으로 세차하려다가 귀찮아서 못했는데,,,ㅋㅋ 오늘 죙일 비가 왔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