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투명베란다손잡이 유리문 오벌손잡이

by Good Morning ^^ 2014. 10. 9.
728x90
반응형

베란다 미닫이 문이나 작은 방들에 딸린 다용도실 문들 그리고 부엌에서 창고로 연결되는 문 등에는 이상하게도 문을 여닫을 수 있는 적당한 손잡이가 달려있지 않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물론, 유리로 된 문이라 손잡이를 달기가 불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이겠지만, 어쨌든 사용자 입장에서보면 불편한건 기정 사실입니다.

 

 

그래서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일명 < 투명베란다손잡이 > 입니다. 계란보다 살짝 큰 크기의 타원형 투명 플라스틱으로 된 물건인데, 뒷면에 양면테이프를 붙혀서 문에다 붙혀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전면이 패트리디쉬처럼 생겨서 홈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 부분을 이용하여 미닫이문의 손잡이를 대신할 수 있는 것입니다.

 

 

1+1 으로, 문 앞/뒷면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3개를 구매했으니 6개를 구매한 셈입니다. 보다시피 미닫이문이라면 어떤 형태던지 사용 가능하겠습니다. 붙힐 공간만 적당하다면 말입니다.

 

 

실물이 이렇게 생겼습니다. 타원형 병뚜껑 손잡이처럼 생기기도 했습니다. 이 제품을 보니 꼭 제품을 구매할것이 아니라 뚜껑면이 편편한 뚜껑 정도면 적당한 문손잡이 역할을 하겠구나 싶습니다.

 

 

이건 그냥 사은품으로 따라온 < 매직스펀지 + 핸들러 > 입니다. 씽크대, 가스렌지 등 찌든때 기름때 제거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저런 물건은 한번도 써보지 않아서 효과는 잘 모르겠군요 ^^

 

728x90
반응형

댓글